PDA

정식 버전보기 : | 수행 큰에 vbet_guestcache



Ramses
26-06-10, 02:08
vbet_guestcache 좋은 생각이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지금은 크고 여러 수천 파일 기가바이트 여러입니다. 그것이 이런식으로 작동하기위한습니까?

vBET
27-06-10, 00:02
예. 그것은 완전한 HTML 출력을 캐싱 - 마찬가지로 매개 변수 설명에 작성. 얼마나 걸리는 것은 포럼이 얼마나 큰에 따라 달라집니다.

완전히 당신이 디스크 공간이없는 당신은 항상 추가 무시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것을 무능하게하십시오.

Ramses
27-06-10, 00:19
물론, 그것을 중지 수도 있지만 serverload을 줄이기 위해 싶었어요. 어쩌면 당신은이 서버의 공간을 날려 버릴 수있는 ACP 설정에서 쓸 수없는 사람은 우주의 25 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더 크기를 줄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vBET
27-06-10, 00:31
모두가 이것도 1기가바이트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내가 쓴 마찬가지로 캐시 크기는 포럼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설정 무시하지 않을 경우 그것은 각각의 가능한 포럼 페이지에서 그것을 캐시에 저장합니다. 작은 포럼 페이지의 소량 있습니다. 빅 포럼 더 많은 페이지 또한 더 많은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쨌든 - 그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모든 HTML 출력을 캐싱하고 디스크 공간을 많이 걸릴 수있는 정보가 추가됩니다 뜻 더 인식하게 좋은 생각입니다.

크기를 줄일 수에 대하여 - 우리는 우편 캐시 파일에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캐시가 작성되면 더 많은 서버 리소스를 취할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을 읽고 같은 응답을 보내는 것이 빠를 것입니다.
또한 자동으로 너무 오래된 파일을 제거합니다 예약된 작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순간 우리는 이러 지마 - 파일이 너무 오래된 경우 그것은 간단하게 다음 요청 중에 덮어 씁니다.

나는 기능 요청이 스레드를 이동 해요 :)

wowglider.de
05-07-10, 17:03
그것은 철저하게 쉬울 것입니다 :
전용의 X 기가 바이트 캐시하고 덜 자주 방문 얻을 것들을 삭제하는 옵션을 추가합니다.

wowglider.de
07-07-10, 09:53
난 캐시와 함께 새로운 버전을 설치한 후의 지금까지 사용하고 얼마나 롤, 나는 한 번도 조사하지 않았다는 :

데비안 레니 50 - 64 - 최소 : ~ # DF - H
파일 시스템 크기 사용 소용 사용 %는에 장착된
/ dev/md2 688G 80G 573G 13% /
tmpfs 4.0G 0 4.0G 0퍼센트 / lib과 / INIT / RW
udev 10M 764K 9.3M 8%는 / dev
tmpfs 4.0G 0 4.0G 0퍼센트는 / dev / SHM
/ dev/md1 2.0G 86M 1.9G 5% / 부팅

LOL! 내 하드 디스크가 8GiG와 함께 사용되기 전에! 그것은 예를 들어 잘못된 파일을 캐시 보이 BTW, "아주 큰"냐 :
_attachment_php_attachmentid_3350.html
_blog_php.html
_blog_php_do_list_y_2009_m_10.html

제가 캐시 블로그, 태그 및 첨부 파일 오오 싶진 않겠지?

steve
07-07-10, 10:16
제가 캐시 블로그, 태그 및 첨부 파일 오오 싶진 않겠지?

당신은 무시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vBET
07-07-10, 12:11
그것은 철저하게 쉬울 것입니다 :
전용의 X 기가 바이트 캐시하고 덜 자주 방문 얻을 것들을 삭제하는 옵션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옵션입니다. 유지 통계는 성능에 우리의 성능에 대한 몇 가지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먼저 우리가 예정 청소기 그리고 아마 지퍼를 (이 방법을 조사해야) 실시하는 것이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아직도 - 다른이 충분하지 될 경우 우리는 마음도이 솔루션을 유지합니다 :)

vBET
07-07-10, 12:14
당신은 무시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정확 - 그냥 TI는 무시를 추가합니다. 어쨌든 참고를위한 감사합니다 - 우리는 기본 구성을 무시으로 atachements와 태그를 무시 추가됩니다. 블로그는 많은 사용자가 캐시가 수있는 것이 있으며, 그래서 우리는 fedault으로 추가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경우에 정확하게 구성했다 - 당신은 무시하는 무언가를 더 원하. 그래서 그냥 무시! :)

vBET
07-07-10, 12:18
또한 나는 우리가 템플릿을 명명 파일을 hange와 파일 이름에 포함 수있는 알아내는가 관련성이 적은 페이지 또는하지를 고려 않습니다. 이 방법은 자동 청소가 시작됩니다 매일 그것은 살기 더 많은 파일을 청소합니다 appropriatelly 캐시 파일 시간을 인식합니다. 첫 번째 아이디어는 그렇지 관련 페이지해야보다 오래된 경우 모든 청소를하는 것이었다. 이제 우리는 관련 캐시 페이지를 빠르게 청소 것이다 - 그래서 당신은 추가 디스크 공간을 절약합니다! :)

mario06
16-07-10, 17:50
이 문제가 해결되어야합니다, 그것은 쿼드의 컴퓨터에의 게다가 몇 가지 유형을 모두 제거하는 나에게 네 시간을했다 수동으로 플러 시할 | 청소 버튼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자가되어야라고하고 대신 스티브처럼 수동으로 추가 여기에 추가되어야합니다 가 on이든 off vbseo 사이트맵 생성기 설정 같은 확인 표시가 뭔가를 추가하여 각각의 개별 설정

vBET
10-08-10, 01:00
자동 손님 캐시 청소기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게스트 캐시 청소 관리 도구를 추가했습니다. 부스는 vBET 3.3.5과 vBET 4.2.3에 포함됩니다

모든 브라우저 ZIPed 응답을 받고 그 때마다 하드 드라이브 리소스를보다 더 가치가있다 CPU 리소스를 소모합니다 압축 풀기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이 순간에서 캐시된 파일을 압축 아이디어는 거부됩니다. 이 분야에서 아이디어의 경우 - 그 열려있는 새로운 기능 요청을하시기 바랍니다. 이 우리는 이미 몇 가지 요청을 있었는데 여기 더 이상 관리할 수 없습니다.

vBET
10-08-10, 20:10
리틀 수정 - vBET가 게스트 캐시 파일을 압축 지원합니다. vBulletin 옵션 "Gzip으로 HTML 출력"이 켜져 있으면, 그때 vBET은 이미 압축된 파일을 캐시합니다. 이러한 경우 vBET에 물론 캐시에서 콘텐츠를 보낼 것입니다 때 적절한 헤더를 보내드립니다 :)

이것은 vBET 3.3.5과 vBET 4.2.3에 포함됩니다

Ramses
04-10-10, 16:13
마이클, 어제 vbet 내 75기가바이트 webspace의 한계에 도달하고 그 이후 나는 ~ 74기가바이트 캐시 파일을 모두 삭제입니다.
기본 설치에서는이 아닌 허용 동작입니다. 다음 릴리스에 대해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BET
05-10-10, 07:58
어떤 버그가 없기 때문에 해결하기 위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큰 포럼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완전히 52 개 언어로 그것을 캐시에 vBET을 설정합니다. 이것은 vBET이 만든거야. 그것을 보내고 다시 받고하는 것은 페이지의 정상적인 발전보다 더 비싼 것입니다 때문에 vBET은 아무런 의미도 없었 외부 리소스와 같은 일을 캐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럼 당신은 파일 캐시에 대한 자신의 자원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손님에 대한 전체 파일 캐시에 무시하여 게스트 캐시에 추가 페이지를 무시하도록 설정하거나 서버가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충분한 자원을하지 않은 경우 단지 완전히 그것을 끌 수 있습니다. 등록, 검색, 로그인, 첨부 파일, 태그 : 기본적으로 vBET 해당 페이지를 무시합니다.
당신은 무시 몇 가지 더 많은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사람이 캐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파일에 저장되지 않으며, 이들은 일반적으로 각 시간은 CPU 및 메모리 자원을 더 보인다 생성합니다. 이것은 어떤 게됩니다. 성능 절감 정적 파일에 결과를 저장에서 유래 당신은 그 또는 조정 게스트 캐시 접속 (더 많은 페이지 유형을 무시하여)에 대한 장소가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제안 엽니다. 얼마나 vBET 게스트 캐시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어떤 제안이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고려하고 그것이 허용되지 않으면 개선을 드리겠습니다 :)

또한 - 당신은 자동으로 캐시 클리너를 찾으면 캐시 파일에 대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 버그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