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Marco1 가죽 vbet 오류 모두



Miguel86
22-06-10, 19:25
안녕하세요 :
나는 MARCO1 숨기기 모든 핵 V4.0를 포럼 vBet 2.4.3에서 테스트했습니다

MARCO1 숨기기 모든 핵 어떻게 만드는 것은 메시지 링크를 변경, 손님에 대한 링크를 숨길 수있다는 문제가 vbet 2.4.3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해당 메시지가 2 번 기록이다.

MARCO1 Hidel 모든 vbulletin.org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봐도 되겠지? 이 버그 vbet은 매우 흥미라고 생각하지만 ...

kamilkurczak
23-06-10, 11:04
안녕하세요,

당신은 여기 포럼 URL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보고 싶은데요. 나는 (당신의 포럼에서)이 문제를 찾을 수 어디로 적어주세요. 제가 볼 필요가 어디있어?

너무만이 번역 페이지 또는 이외의 번역 페이지에서이 문제인가?
여러분 admincp에 의해 vBET을 중지하고이 문제가 계속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Miguel86
23-06-10, 19:14
네, 제가 테스트하고 웹 vbet에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이외의 번역한 페이지 happends에.
Happends 항상 vbet이 활성화되어, 당신은 여기에 입력 예를 들어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radiobbs .***/ normas-de-los-foros/5-normas-y-politicas-del-foro-la-radio-bbs.html을

내가 캔트 15 게시물하지 않고 웹 사이트를 게시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물과 ***를 교체해야합니다.

지금 vbet가 비활성화되고 링크가 메시지를 한 시간에 교체 : [솔로 usuarios pueden Registrados 버전 로스 링크되어 있습니다. 위험물을 클릭 패라 registrarte]

그러나 vbet 메시지가이 활성화됩니다 : [솔로 usuarios pueden Registrados 버전 로스 링크. 위험물을 클릭 패라 registrarte은 [솔로 usuarios pueden Registrados 버전 로스 링크. 위험물을 클릭 패라 registrarte]]

당신이 필요하면 다시 시작 vbet 수 있지만 MARCO1 숨기기처럼 당신은 더 나은 귀하의 로컬 컴퓨터에 vbulletin.org 및 테스트에서 다운로드할 수있는 무료 addon입니다.

감사합니다.

kamilkurczak
28-06-10, 10:38
지금 한가지 질문 있습니다. plese이 마르코을 사용하려고하면이 문제를 찾아보십시오. 여기 plese 쓰기는 아직이 문제인가?

Miguel86
05-07-10, 10:39
해당 메시지가 마르코와 함께 표시 모두 숨기려하기 때문에하지만 나는 마르코, 당신이 링크를 볼 수 등록해야한다는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kamilkurczak
05-07-10, 12:10
그러나 vBET이 옵션을 해제 turded 경우는 정상 작동?
이것은 마르코 등 문제입니다. 그냥이 제품의 팀을 지원하기 위해 작성합니다. :)

Miguel86
05-07-10, 18:31
S : vbet가 없다 happends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그래서 vbet 문제라고 생각

kamilkurczak
05-07-10, 19:21
안녕 미구엘,

나도 알아,하지만 vBET 너무 goot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이 플러그인 간의 충돌 (vBET와 마르코)이며 그것은 vBET 문제가 아니에요. 충돌을 찾는 것은 vBET 파일과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오랜 시간이 지난 것입니다 우리는 (마르코 등)이 플러그인을 모르겠어요. 마르코 덜 플러그인입니다. 그의 도움이 충돌을 찾기 쉽게되므로 그들에게 적어주세요.

그들이 실패하면,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BET
05-07-10, 23:51
S : vbet가 없다 happends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그래서 vbet 문제라고 생각

pelase 팔로우 카밀의 제안 - 내가 MARCO1 그것도 없다 일어나는 다음 dissabled 때, 그래서 그것이 어떤 충돌이라고 생각 이겠지. 충돌을 찾는 것은 작은 모듈의 저자에 대한 훨씬 더 쉽게하고 또한이 변경이 훨씬 용이합니다.

카밀가 그랬던 것처럼 - 우리는 MARCO1의 저자가 실패하게됩니다 경우에는 충돌을 해결하려고하지만, 첫번째 단지 그것에 대해 그에게 물어주세요 :)

Miguel86
06-07-10, 01:27
문제는 마르코가 4 월 17 이후이 MOD에 관한 아무 대답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MOD 번 많이 봤어 그리고 난 어차피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vbet이 페이지의 각 URL의 재작의 tipe합니까? maeby는 이유를이야.

vBET
07-07-10, 12:01
예 - vBET 번역 추적을 유지하기 위해 URL을 다시 작성.

당신은 두번째 모듈의 저자와 접촉 수 없다면, 우리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유료 버전의 사용자는 항상 우선 순위를 가지고 - 그냥 고객이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어쨌든 무료 지원을받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고 그것이 수용되는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카밀은 여가 시간에 처리합니다. 제발 그를 귀하의 관리자 CP와 FT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액세스 PM. 또한 그는 이번 주이 문제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Miguel86
07-07-10, 22:32
그 사람에 로그인 세부 사항을 보냈습니다.

여러분 양해해 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Miguel86
13-07-10, 12:33
이 문제에 대한 소식은?

kamilkurczak
13-07-10, 13:29
확인을 지금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
나는 한 요청을했습니다. 제가 귀하의 사이트에서이 문제를 찾을 수있는 exacly 설명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해야하나요?

다른 요청 사항 : 영어 admincp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다른 요청 : 포럼의 어느 부분에서 제가 테스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까?

Miguel86
13-07-10, 15:19
제가 모르는 이유를,하지만 지금은 문제 없다의 happends : S이 내 시간을 많이 본 가장 이상한 물건 : S 죄송합니다 버그에, happends면 내가 당신을 업데이 트됩니다 다른 시간.

kamilkurczak
13-07-10, 17:25
당신 admincp에 뭔가를 완료,하지만 지금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 큰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Multilingual forum supported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