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블로그 포스트는 이중 초안 모드에서 반영



trevis
19-05-10, 03:08
나는 새 태그입니다 초안 모드에서 블로그 게시물을 다시 편집할 때마다 랭이 추가됩니다. 다시 텍스트를 인식하고 태그를 다시 삽입 된 랑 번역 도구에 대한 태그를 삭제해야 할 때마다.

vBET
19-05-10, 16:02
버그 섹션으로 옮겼습니다. 그것이 설명하는 쉽게 될 경우 우리는 그것을 확인하고 빠른 수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trevis
19-05-10, 16:05
그래, 난 기다릴에있어. 감사합니다!

vBET
31-05-10, 20:38
그냥 문제를 재현하려고했다. 실패. 나는 새 블로그 항목을 만들지만, 그냥 미리보기로 이동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미리보기 그것은 기대 무엇 랭 bbcode와 opaqued했다. 그것이 있어야합니다에 다시 미리보기를 설정하면 그것은 잘되었다. 어쩌면 내가 잘못 방법으로 그것을 재현하려고하거나, 문제를 이해하지 않았다. 난 이미 추가된 경우이 문제에 대해 랑 bbcode을 추가 생각. 하지만 그런 행동을 볼 수 없습니다.

이 메시지를 작성하고 미리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이 선택한 언어 탐지 전략에 따라 랑 bbcode에 의해 opaqued됩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가정으로이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제거하고 미리 볼 수있다면 다시 그때 다시 언어를 감지하고 랭 bbcode를 추가합니다. 그것이 있어야 할 것 같은 거죠. 미리보기 제출 동일한 일을 않기 때문에 그냥 데이터베이스에 그것을 저장 withour. 그래서 돈이 당신이 그것을 제출할 때 데이터베이스에 삽입됩니다 정확하게 같은 것을 볼 수있다.

문제가 존재 않고 제가 잘못 확인했습니다, 또는 우리가 그것을 디자인으로가를 알려주세요?

trevis
31-05-10, 20:52
당신과 함께 문제 및 공유 쏴.

vBET
10-06-10, 16:10
모든 힌트가 어떻게 그것을 재현?

vBET
14-06-10, 23:17
응답이 없습니다. 어쨌든 - 우리가 게시 지역도이 문제가 될만한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이미 고정 - 다음 릴리스에 포함됩니다. 우리는 그것은 다른 문제라고 나타납니다 알려주세요 -이 사람은 우리를 다시합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vBET 4.10.1 gives automatic trans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