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Sidebars 원래 언어로 텍스트를 표시



trevis
07-05-10, 15:24
사용자 1Idioma 사용자 기본값: PortuguêsVisualizando 언어에 있는 사이트: 언어에 블로그와 포럼에 PortuguêsEscreveu 메시지: PortuguêsUsuário 2Outro 사용자 (방문자) 사이트를 입력 하 고 언어에서 미리 보기: 영어 (기본 웹 사이트).사용자 2 사이드 바 CMS, 포럼 및 블로그 번역된 제목, 하지만 원래 언어로 텍스트 메시지의 시각화.2 사용자 이외의 다른 사람에 게 언어를 변경 하는 경우 영어 (기본 웹 사이트) 예를 들면 스페인어 텍스트 메시지의 두 제목 올바르게 변환 됩니다.취소 설명?하지만 시도 첨부 이미지 수 없습니다. 뭐 든 지 연락처입니다.

vBET
07-05-10, 15:51
우리는 알고 있으며 지금이 순간에 그것은 버그로 간주되어 있지 않지만, 기능 (너무 좋은 자켓의 다른 단어 버그에;)).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쓰는 어떤 것은 같은 CMS 블록의 텍스트 '최근 포럼 게시물'부분은 원래의 언어로 번역되지 않는 것입니다. 같은 블록에 표시되는 텍스트는 어떤 BBCode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사실 그것은 정확하게 전혀 번역되지 않습니다. VB는 단순히 그것을 실행하지 않고 BBCodes 없애 수 있습니다. 번역하지로이 텍스트를 볼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언어 (일본어 등)에 해당 텍스트가 정말 항상 번역이므로 '번역'이지만,이 포럼 원래 언어로 같았 bbcode없이 그것이 번역되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은 텍스트 포르투갈어 즉 걸리지만 vBET은 VB 진짜 언어에 대한 정보를 제거했기 때문에 (포럼 기본값) 다른 언어에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구글은 혼란지고 때로는 단지 같은 텍스트를 반환하고 때로는 매우 가난 결과를 번역하려고합니다.

우리는 VB 코드를 수정하지 않고 그걸로 아무것도 할 수없는 우리가 그것을하고 싶지 않아요. 우리는 공식적으로 모든 bbcodes가 제거되기 전에 선택한 bbcodes을 평가할 수있는 것이 새로운 후크를위한 VB 팀을 요청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 없음 이동식 BBCODEs (http://www.vbulletin.com/forum/showthread.php?343784-Not-removable-BBCODEs)

우리는 2 달전에 이상이 제안을 보내 여전히 전혀 응답을하지 ...

그래서 가정 - 그것은 우리의 마음은 그것 우리가 그것과 같은 버그를하지 기능을 고려하는 이유입니다. 오래 vBulleitn 그냥 해석하지 않고 bbcodes를 제 거할 수있게되므로 우리가 도울 수 없습니다. vBET 마크 메시지가 적절하게 그것을 번역하는 논리를 주었지만 vBulletin 그냥 무시하는 몇몇 장소에서 선택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스레드에서 목소리를 작성하여 도울 수 - 아마도 VB 팀은 다음이 제안을 고려할 것입니다.

미안 여기 도와 드릴 수 : O는이 문제에서 우리의 상황을 이해 해 주길 바래.

trevis
07-05-10, 18:23
나는 완전히 :-) 그것이 쉽게 이러한 변경을 구현하는 것이 이해? 알아 볼게요. 당신은 무엇에 대한 대가로 무엇에 대한 도움말을 줄 수 있습니까? [] S 라파엘

vBET
07-05-10, 19:16
그것은 제거 VB 기능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bbcode, 수표 랭 또는 langtitle bbcode가 (그 지금 준비)를 구문 분석 bbcodes하고 사용할 적절한 기능 vBET 파일을 필요로 입력 텍스트와 같은 경우에 존재 않습니다.

우리가 가능 한한 쉽게 vBET 설치 / 업데이 트를 계속 싶어서 그렇게하지 못했지만, 당신이 정말로하고 싶은 경우에는 물론이 다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제가 테스트하고 당신에게 준비 코드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vBulletin 업데이 트됩니다 때마다 할 필요 점에 유의하십시오 - 당신은 변경 사항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시겠습니까?

vBET
08-05-10, 00:55
벨로우는 vBulletin 파일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사람들을 위해 매우 빠른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완벽하지지만, 당신에게 적절한 번역 텍스트를 제공됩니다. 그것이 두 번 번역 때문에 완벽하지 문제입니다 - bbcodes이 제거됩니다 처음으로, 전체 페이지가 번역 두번째 시간.
이이 지역을 번역되지 않습니다 - 일반적으로 vBET 이러한 것들을 허용하지 않는 방법을 갖고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화이트 HTML"기호 (표기법 <)에 있으므로 번역되지 영역 고장 '<'과 같은 변경 사항 표지판 어딘가에 나중에뿐만 아니라 스트립의 bbcodes뿐만 아니라 - 불행하게도 여기는 vBulletin 2 가지 방법으로 내용을 무시가 나타납니다. 우리는보다 정교한 해결책을 보이지 않았다 - 그것이 될 것 실제 하나는 너무 좋지 않아 번역 텍스트를 제공하지만, 대부분 두번째 번역이 동일한 텍스트를 반환하고 이미 캐시에 저장되는 경우 성능을하지 않습니다. 를 위해 지금 그 vBulletin 팀이 마침내 우리의 후크 요청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길 바란다 :)

빠른 솔루션 :
1. 파일을 편집 / / functions.php을 포함
2. 찾기 :


function strip_bbcode($message, $stripquotes = false, $fast_and_dirty = false, $showlinks = true, $stripimg = false)
{

3. 후에 넣어 :


if (false !== strpos($message, '[/lang]')) {
require_once(DIR. '/includes/vbenterprisetranslator_functions.php');
$message = vbet_parseOnlyLang($message, true);
}

trevis
12-05-10, 16:11
감사합니다! 그 결과를 테스트하고 공유합니다. [] 삼각

trevis
17-05-10, 19:56
... Errr 부분적으로 근무. 1: 텍스트 표시 되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올바른 언어에서 2: bbcodes 했다 이상한 예... "forum "Off" 또는 "Done! [Url ]..f=19 [/ url]".만델라. orgTem에서 예제를 더 얻을 하는 방법을 참조?

vBET
18-05-10, 17:07
OK - 난을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언어 기억하는 것을 보인다, 기존의 모든 태그를 제거하도록하고, 마지막에 그것을 번역. bbcodes이 번역되었으며 그 후 이들이 어디에 제거되지 때문에 이상한 일들이 있습니다. 이 작업 것입니다.

다음주에 - 당신이와 조금 기다릴 수 없어 알려주십시오. 그것은 우리의 새로운 회원을위한 완벽한 작업처럼 보인다. 시원한 비 - 우리가 그것을 게시하기 전에 우리는 솔루션을 확인합니다. 그래서 - 그것은 다음주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괜찮은가요? :)

trevis
18-05-10, 18:08
좋아요! 나는 어떤 문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새로운 회원에게 행운을 빕니다. [] S 라파엘.

trevis
26-05-10, 01:41
소식 은요?

vBET
27-05-10, 06:25
그냥 카밀에 할당 :)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Languages translations delivered by vBET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