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압축 오류!



Taurus
03-05-10, 10:59
내가 다가 올바르게 설치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활성화된 경우, 제 홈페이지에이 오류를 :

컨텐츠 인코딩 오류
그것이 압축 잘못되었거나 지원되지 않는 형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신이 보려고하는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알리기 위해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도와 줘요!

Taurus
03-05-10, 12:51
또한, 장애인도 제품과 함께, 나의 포털 페이지는 지금은 빈 페이지입니다.

vBET
03-05-10, 13:36
당신은 장애 vBET과 함께 문제가있다면 그것은 vBET 잘못이 아니예요.
당신은 관리자에 의해 vBSEO CP 및 장애인 vBET을 ufing하는 경우 다음 vBET 아직 해제되지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tou 아직 htaccess 지시어에 vBET로 리디렉션 아직도 vBSEO 2 변경된 파일에 vbet 함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선은 vBET 잘못이다 않습니다을 결정해야합니다. vBET가 completly dissabled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하고 문제는 여전히 vBET가 원인이되지 후 발생합니다.

당신은 vBSEO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vBET가 completly (관리자 CP + htaccess 지시어 규칙에 + vBSEO의 변화를 취소할) 비활성화 상태는 무엇입니까?

Taurus
03-05-10, 13:42
당신이 (필자는 모든 변경 사항을 되돌)도 위에 설명한대로 완전히 해제하고 나서 모든게 정상으로 돌아합니다.
네, VBSEO를 사용합니다. 나는 이것을 활성화하면 나는 "압축"오류가 발생하고, 내 포털 페이지는 빈 페이지입니다.

vBET
03-05-10, 14:09
너무 좋아요 - 우리는 확실히 지금은 vBET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표준이 아닙니다 - 나는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mods에 대해 부탁 드리고자합니다. 당신은 압축을위한 MOD이 있습니까?

빈 페이지에 대한 다음 힌트가 - 당신이 PHP 모듈을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내면 ICONV (http://www.vbenterprisetranslator.com/forum/troubleshooting/6-faq.html # post8)

당신이 번역 SEO 링크를 사용하여 한 말씀해주십시오? 당신은 vBET 규칙을 추가 했어. htaccess 지시어는? 그렇다면 - 귀하의 포럼 URL은 무엇입니까? - 그게 (예 : 경우 규칙에 지침에 설명된대로 수정해야 할) URL에서 하위 디렉토리를 사용합니까?

당신이 애원에서 다시 전체 제품을 설치 및 통합하는 동안 변경하고 설치합니다 모든 파일의 복사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 팔로우 지침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우리 당신을 위해 만든 설치하려는 경우에는 $ 30의 설치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www.vbenterprisetranslator.com/installation-service.php을

Taurus
03-05-10, 14:12
O 이런 사람이 **********. 지금 설치에 대한 대가를 치를거야입니다. 그냥 이것이시기 바랍니다 이루어집니다 때 먼저 알고 싶어요. 내 포털 공백을 가지고 여유가 없다하십시오. 귀하의 빠른 응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감사드립니다.

vBET
03-05-10, 14:25
PM 또는 메일 액세스 세부 정보를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있을 것입니다 것은 설치를 만들었 않습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