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파워 서버



Valdo
21-04-10, 10:58
최근 몇 주 동안, 우리에 게 준 하지만 서버 하지 않습니다 모든 매개 변수를 테스트 하 여 보았습니다.내 호스팅 싶어 당신에 게 어떤 기능이 나 플러그인이 월별 방문을 고려 하 고 잘 작동 하도록 내 미래의 서버가: statisticsAll 트래픽 통계는 트래픽 견적 세계적으로 고유 방문자 수 (쿠키) 65KUnique 방문자 수 (사용자) 33KPage views120Kvisits71 Khttps://www.google.com/adplanner/site_profile#siteDetails? identifier=scuo.la&geo=001&trait_type=1&lp=falseQuali 서버 기능 조언?나의 어떤 유사한 방문 다른 고객 서버 사용?감사합니다

vBET
22-04-10, 15:05
CPU 및 메모리 사용 영역에서 서버를 모니터하고 필요한 어떤 자원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서버가 모든 (몇 가지로 시작하고, 서버가 보유하는 경우 수시로 더 추가)로 만들 수없는 경우 일부 언어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 당신이 당신의 라이센스하에 모든 vBET을 다운로드 결코 우리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참조하십시오. 어떻게 당신의 서버가 vBET 충분히 좋지 않다는 것을 어떻게 알지? ...

Valdo
22-04-10, 15:51
죄송하지만 이해가 안 : 내가 당신에게 vbet를 설치했던 것처럼 그렇게 보이 .... 당신이 더 잘 설명할 수 있습니까?

Valdo
22-04-10, 15:54
그리고 '그러나 내 호스팅 제공 업체에이 질문 구하 랬 : 지금 사용하고 서버를, 나는 600 € 년 주위 지불이 포럼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없습니다. 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XEN 가상 서버는 1Mbps 평면 OS Centos 5.x를 당신이 할 수없는 정상으로 보입니다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가 전용 10,000 10기가바이트 HD 7백68메가바이트 RAM을 XVPS? 지속적인 연결 방울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이 아니라 모래를 시도했습니다. 감사

vBET
22-04-10, 20:30
죄송하지만 이해가 안 : 내가 당신에게 vbet를 설치했던 것처럼 그렇게 보이 .... 당신이 더 잘 설명할 수 있습니까?

정말 죄송 해요 - 내 실수 있습니다. 우리가 파일이 고객에 의해 다운로드한 확인할 어디 데이터베이스를 확인. 지금은 주문을 확인하고 난 당신이 설치 서비스를 구입한 것을 알 - 내가 어떤 다운로드한 파일을보고하지 않았 이유입니다.
다시 한 번 - 정말 죄송합니다. 당신 포럼 URL과 vBET의 버전을 실행중인인지 그것을 확인했다.

당신은 포럼 URL을 보내고가 실행중인 vBET 버전을 알려주십시오 수 있습니다.

vBET
22-04-10, 20:34
그리고 '그러나 내 호스팅 제공 업체에이 질문 구하 랬 : 지금 사용하고 서버를, 나는 600 € 년 주위 지불이 포럼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없습니다. 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XEN 가상 서버는 1Mbps 평면 OS Centos 5.x를 당신이 할 수없는 정상으로 보입니다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가 전용 10,000 10기가바이트 HD 7백68메가바이트 RAM을 XVPS? 지속적인 연결 방울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이 아니라 모래를 시도했습니다. 감사

연결 방울 definitively 전혀 정상적인 게 아니됩니다.

어느 수준이 연결 문제가 말입니까? 브라우저가 서버 사이? 귀하의 서버와 구글 사이? VB와 MySQL을 사이?
번역의 속도는 무엇인가? 당신은 우리에게 포럼 URL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나요?

Valdo
22-04-10, 21:57
포럼의 url 포럼 (http://scuo.la/)와 아래 학교-포럼 태그입니다.우리는 증거의 몇 주 동안 하지만 우리가 우리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당신의 도움, 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무엇이 잘 좋아.감사합니다

vBET
23-04-10, 03:08
우리는 기쁨과 함께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할. 마지막 질문에 대한 응답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vBET의 버전이 사용하고 있습니까?

나는 번역이 매우 빠른 것을 참조하십시오. 그래도 ...

지금 당장은 definitively는 이미 최신 vBET 버전에서 제거 아르 두 리디렉션을했기 때문에 성능을 많이 잃어버린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최신 vBET 버전으로 업데이 트하고 다시 vBSEO 통합을 (여기서는 새로운 통합 단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주십시오 :
그 최신 버전이 다른 성능 향상의 여지가 있습니다. 아직 만들어진 새로운 vBSEO 통합 - - 당신이 이미 그에서 실행하는 경우이 서버의 부하 안전 너희들 것입니다. 날 믿어 -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에 대해 좋은 단어를 썼습니다 :)
이 업데이 트와 통합에 기분이 좋지 않다면,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 요의 업그레 이드 서비스 (http://www.vbenterprisetranslator.com/upgrade-service.php)를 구입 단지 필요합니다.

한가지 - 나는 당신이 번역 URL을 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참조하십시오. 서버에서 특수 문자를 링크를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 : 특별한 문자가 없기 때문에 폴란드어이 하나가 작동 :
노와 definicja magnetyzm (http://scuo.la/pl/fisica/1198-nowa-definicja-magnetyzm.html)
그리고이 특별한 문자 (AZ)하고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
Szkoły - 태그 포럼 przez의 Zoints (http://scuo.la/pl/film-libri-musica/4171-ale-e-książki.html)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그에 대해서만 특수 문자가 있기 때문에 지금 아랍어나 일본어 (일부 등)과 같은 언어, 서버에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Valdo
23-04-10, 07:08
좋아, 그냥 업데이트 서비스를 인수했다. 당신이 원하면 진행 : 당신이 그들에게 내가 vbet를 설치한 이후 다른 시간을 보내 액세스 데이터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vBET
23-04-10, 18:17
우리는 보안을 위해 사용자의 액세스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들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제 액세스 데이터를 매번 물어 이 유입니다.

긴급 : 우리의 메일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vBET
23-04-10, 21:44
OK - 완벽한 업데이 트됩니다. 또한 이메일에 문제가 계속 존재하는 경우 어떻게 진단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힌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 번 더 힌트 : 귀하의 실제 포럼 이들을 모두 처리할 수없는 경우 일부 언어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합니다.

도 매우 중요! 아래의 링크를 아래에 팔로우 힌트를주십시오. 지금 당장 당신이 robots.txt의 관련없는 페이지를 차단하지 않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definitively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세부 사항 : http://www.vbenterprisetranslator.com/forum/general-discussions/243-vbet-performance.html

Valdo
24-04-10, 10:10
안녕하세요, 난 아무 짓도 아직 못했지만 이미 알려진 두 가지 문제: 이미 수백 개의이 유형 mysql_connect() [오류를 데 려<a href="/forum/ko/function.mysql-connect">function.mysql에 연결</a>]: 너무 많은 연결 scuo.la/public_html/includes/class_core.php/home/scuola/domains/on 선 311 페이지 번역 Url 작업 잘 파이어 폭스와 함께 있지만 IE를 사용 하지. 예를 들어이 paginaale... e ksi ążki? 파이어 폭스에서 (http://scuo.la/pl/film-libri-musica/4171-ale-e-ksi%C4%85%C5%BCki.html) 읽고 너무 잘 하지만 탐색기와 없다.조정, 어 수 없습니다?내 호스팅 및 내 웹 마 스 터 다 그들은 테스트 하지만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실패 합니다.당신이 지불 하는 서비스에 대 한 걱정 하지 마세요.

vBET
24-04-10, 18:28
안녕하세요,

귀하의 문제에 대한 :
1. 이것은 MySQL의 설정 문제입니다. 당신은 너무 당신의 서버가 클라이언트와 모든 아파치 스레드의 많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할 때 충분한 MySQL의 연결이 없습니다 바빠서, MySQL의 연결보다 더 아파치 스레드 수 있습니다. MySQL의 fongiuration을 변경하십시오. MySQL은 : 여기 매뉴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 MySQL의 5.1 참조 설명서 : B.5.2.7 너무 많은 연결 (http://dev.mysql.com/doc/refman/5.1/en/too-many-connections.html)를
2. 나는 부스 IE와 Opera에서이 URL을 확인하고 부스에서 잘 작동합니다. IE는 %의 표기법에 문자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이 단어에 불과 전용 브라우저 - IE 아래의 해당 링크가 이상한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적절한 링크입니다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여전히 같은 링크입니다 - 그냥 오페라 아래의 HTML 출력을 보면 같은 % 표기법을 볼 수 있습니다. Opera는 (그리고 IE를 제외한 다른 모든 브라우저) 단지 그것을 멋지게 보여줍니다. 또한이 세계의 표준이기 때문에, 구글은 (다른 로봇) IT 및 인덱스 적절하게 그것을 해석하는 방법을 알고주의하십시오. 더 문제는 여기에 없습니다 :) (또는 나는 그것이 무엇 때문인지 이해 몰랐;))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ed to other languages supported by vB Enterprise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