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웹마 스터 도구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jaryx
01-04-10, 08:36
이상한 건입니다.웹 마 스 터 도구에서 내 지도에 과실을 얻는다:


URLs not followed
When we tested a sample of URLs from your Sitemap, we found that some URLs redirect to other locations. We recommend that your Sitemap contain URLs that point to the final destination (the redirect target) instead of redirecting to another URL.

HTTP Error: 301
URL: http://****.com/de/f1849/liga-360-a-9083/
Problem detected on: Mar 31, 2010

리디렉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http://****.com/de/f1849/league-360-a-9083/

이전 팁과 주소를 했다와 같은 건 없었다.그런 해결 여부 항목 이러한 종류의 오류를 발생 하지 않습니다 또는 google가 집에서 뭔가 변경 하는 어쩌면?

vBET
01-04-10, 12:13
이러한 상황이 당신이 당신이 vBSEO Sitemap 생성기로 사용 vBET 아르 가지고 있으니까. 이것은 번역의 vBET URL을 것이지만, 번역되지 않은 sitemapy URL을 이동 성능상의 이유로 사실과 ziwązane 있습니다. 따라서, 삼백한번째 이동 이전 Google은 레코드 수 없거나 정말 관심을 지불하지 않았다. 이것은 실수하지 않습니다. Google은 사이트맵에 링크가 최종 아니라 przekierowującymi 것을 권장합니다 - 구글이 제대로 감독 및 색인 생성에 대한 지원을 개선하는 동안. 그냥 우리가 추천에 동의하지 않으며 사이트맵을 생성하는 동안 우리는 성능 향상을 위해 의도적으로 할.

hotslot
25-04-10, 00:30
추적할 수 없습니다
Google이 귀하의 Sitemap에서 URL을 예제로 테스트한 결과, 우리는 몇 가지 URL을 다른 위치로 리디렉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Sitemap 대신 다른 URL로 리디렉션의 최종 목적지 (리디렉션 타겟)을 가리키는 URL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hotslot
25-04-10, 00:31
우리는 여기에 바로 대답을 못하고. 우리가 어떻게이 문제를 해결합니까? 확실히 구글은 행복하지 않거나 그들은 감소하지 않았을 반절 인덱스이며, 우리에게이 메시지를 보냅니다.

vBET
25-04-10, 00:42
그것은 이미 첫번째 회신에 대한 답변입니다. 이것은 오류가 아닙니다 - 구글은 redirections을 선호하지 않겠지만 그것을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이 지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으려면 다음 단지 (required_once를 떠나) 사이트맵 생성기의 추가 통합 코드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맵와 Google의 번역에 대한 링크가 더 이상이 메시지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것입니다. 단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있다 - 구글은 여전히 색인 여러분들을 위해 링크가 귀하의 포럼에 있기 때문에, 페이지를 번역됩니다.

마찬가지로 이미 일부 스레드에서 설명되었다 -이 순간에 우리는 번역 URL을 사이트맵 세대 통합을 지원하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목 번역없이 - 실제 솔루션은 단지 언어 코드를 추가하여 번역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Sietmap을 추가합니다. 모두 투어 스레드 타이틀 같은 모든 언어로 번역 비용 시간하는 것입니다 - 우리가하기 때문에 성능 문제의 방법을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마음이 도서에 대한 별도의 캐시와 같은 몇 가지 솔루션에 보관하지만, 실제 솔루션은 효율적으로 하나, 작업이기 때문에 그것은 낮은 우선 순위를 가지고, 당신은 정말 당신의 번역 페이지 색인을 생성하기 위해 어떤 사이트맵 통합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definitively이 문제로 돌아갑니다이 시간에 우리는 당신과 다른 고객에게 더 많은 이점을 줄 것이다 더 큰 우선순위 일이있다 :)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Multilingual community supported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