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어떻게 새로운 사용자가 자신의 모국어를보고 있는지 확신할 수 있습니까?



brubros
26-03-10, 20:22
나는 키워드와 중국을 향해 타겟 Google AdWords 캠페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하루에, 나는 캠페인에서 300 안타 이상을 조금 받았지만 80 % 반송 률이 (종료하기 전에 웹 사이트에 몇 초 미만 동안 사람들의 퍼센트)가 발생했습니다. 반송 률이 높은 이러한 신규 방문자가 내 사이트를 볼 수 없습니다 있는지 또는 다른 문제 (방문 페이지 광고 내용 등을 변경해야합니다, 향상시킬 필요)의 수를하지만 탐험해야 할 첫 번째 문제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토종 중국인 인치 당신은 내가 내 사이트에 때 먼저 착륙 등록되지 않은 방문자가 실제로 보는 어떤 언어를 확인할 수 방법에 대한 제안이 있나요? 전 서버 로그를보고 http://를 **********/ LANG = CN과 같은 페이지가 예를 들어 생성한다면 볼 수 있습니까? 아니면있다 쉬운 방법? 이것은 가장 번역 언어 감지 전략뿐만 아니라에서 vBET 설정을 설정하는 방법을 내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tavenger5
26-03-10, 21:04
사용자가 번역된 URL을거야면 그들은 번역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중국과 일본의 교통에서 높은 반송 률이 나타났습니다. 구글 번역 몇 가지 언어와 방문자 말할 수있는만큼 잘되지 않기 때문에이 부분에있을 수 있습니다.

brubros
26-03-10, 21:37
사용자가 번역된 URL을가는 경우 ...

첫째, 중국과 일본의 트래픽과 경험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좋은 거래를 설명할 수 - 사전에 좀 두통을 저장합니다!

둘째, (초보자와 "주니어 회원"모두)와 곰주십시오지만 사용하는 URL은 기본 도메인이 아닌 다른 언어 특정 URL입니다. 제가 그런 걸 (www.domain.com/lang=cn?) 할 줄 아는 것입니다 모르겠어요. 나는 vBET 그것이 "자동으로"사용자의 현지 언어 수있는 최선 deduces 것같은 인상했다 (필자는 일에 걸거야 무엇이라고하면 지금 애드 워즈 광고에서 제가 링크를하지만 확인하려면) 또는 소요 등록된 사용자의 프로필 언어 환경 설정이 존재하는 경우 (최종 방법).

아마도 이것은 X의 사람들이 특정 기간에 대한 Y 언어를 사용하여 사이트와 나는 둘 다 독자 언어 볼륨의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개발, 별도로,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상호 연관 수있는 방법을 방문 해주겠다고 하더보고 기능을위한 단지 기능을 요청합니다 하는 바람에 드 난장판으로 언어의 인터페이스가 거의 / 나의 독자로 나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tavenger5
26-03-10, 22:09
난 당신이 무슨 뜻인지 알겠어요 - 그것은 "사용자 언어로 리디렉션"에 대한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난 내 자신의 브라우저 언어 설정을 기반으로 강제로 설정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언어 코드에 대한 분석 소프트웨어에서 찾을 수 일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난 그냥 / 코드 / 콘텐츠 아래에 검색, 내 Google Analytics와 vbSEO를 사용하여,이 프로세스가 비교적 간단한데. 분석에서 당신은 또한 언어와 원산지에 따라 사용자를 나눌 수 있습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supported by vBET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