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더 많은 무료 및 싼 번역!



vBET
12-08-13, 16:50
안녕하세요.

지금이 순간에 우리가 새로운 번역 Api에 대 한 연구를 하 고 있습니다. 목표는-당신을 위해 더 많은 무료 및 싼 번역:)

지금 vBET 번역 요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pertium 및 Microsoft Api에 의해 주어 집니다. 아직도 Apertium 지원 되는 언어 쌍을 많이 붙이지 마십시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더 지불 해야)에 대 한 한계와 무료입니다.

어쨌든 vBET 허용 사용 모든 지원 엔진을 한 번에 당신의 번역을 최소화 하기 위해 비용 (그래서 사용 Apertium 가능 하다 면, 다음 Microsoft 경우 여전히 무료 제한 다음...), 그래서 우리가 더 쌀 조차 수 있도록 새로운 Api를 추가 하려면.

우리는 이미 SDL BeGlobal는 여전히 샌드 박스, 하지만 곧 완전히 열려 있을 것 이며 구글 보다 저렴 하 고 실험. 또한 우리가 발견 다른 무료 Api (한계, 하지만 vBET 자동 전환 됩니다 다른 엔진, 한계에 도달 하면).

지금 우리와 함께 몇 가지 테스트를 시작 했다 그래서 오른쪽 가정:
-Yandex API (높은 할당량으로 무료 번역: 하루에 문자 1 000 000! 마이크로소프트 비교 2 M 문자/개월 무료 제공)
-DetectLanguage API (무료 언어 검색 높은 한계와, 사용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료 더 높은 제한)
-SDL BeGlobal API (번역, 구글 보다 저렴 하지만 유료)
-Gengo API (번역, 확실 하지 지불 또는 무료, 확실히 인간의 번역은 유료, se 보내기 예제에서-기계 번역에 대 한 질문으로 이메일을 그들은 비용 0, API 결과에 아무 정보...-하지만 우리가이 하나에 가까운 보고 있다)

또한 아직 확인 다른 Api 있습니다. 많은 다른 사람입니다. 불행 하 게도 그 많은 무엇 우리가 많이 텍스트의 작은 부분을 번역 우리의 사용에 허용 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요청당 하나의 번역 HTML에서 제거 하지만 당신이 알고 있는 경우 번역/언어 검색 API는 그냥 여기 쓸 수 있습니다. 우리:) vBET에 사용 하는 가능성에 대 한 그것을 검사할 것 이다

vBET
13-08-13, 21:17
그리고 우리는 이미 Yendex api 베타 통합 했다. 지금 실행 하는이 포럼에서 우리 오류 하나 나타나면 기록 하 고 릴리스 전에 수정 했다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일 우리는 먼저 vB3.x 테스트 포럼에 그것을 테스트 하 고 vB3.x와 라이브 포럼에 그것을 넣어합니다

vBET
15-08-13, 00:25
우리 그냥 라는 언어 감지에 대 한 새로운 API를 추가: DetectLanguage. 그것은 좋은 옵션, 이후 제공 5 000 무료 요청/하루와 인식 모두에서 지원 vBET 언어. 높은 한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포럼을 매일 5 000 새 메시지를가지고 할 만큼 완전 무료 언어 감지를 가질 수 있도록 vBET 새로운 메시지에 대해서만 감지를 사용 합니다.

아주이 포럼에이 순간 우리는 이미 테스트 DetectLanguage, 또한 Yandex과 SDL BeGlobal 번역 Api. 그래서 다음 릴리스:) 모든 사용자에 대 한 대단한 개선이 됩니다.
그는 또한 실제 vB3.x 포럼에 테스트.

출시 전에 우리가 잠시 동안 그것을 감시 하 고 어쩌면 vBET:)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Api를 발견 하려는

vBET
17-08-13, 14:52
우리는 또한 로그 조사 했다 고 감지 안티 스팸에 의해 차단 된 메시지 추가 언어 검색에도 사용 되었다. 일부 포럼에 대 한 트래픽의 많은 수 있습니다. 이후 새로운 릴리스 vBET 데이터베이스에 새 메시지를 작성 하기 전에 그냥 언어 검색을 사용 하 고 다른 플러그인을 말하지 않 았 어 경우에 포기. 우리가 사용 방법은 이미 시스템에 바인딩된 없는 한 특별 한 통합에 필요 하 게 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테스트 그것은 플러그인 아니 링크 또는 이미지 허용 사람들에 대 한 적은...

vBET
18-08-13, 00:41
우리가 심각 하 게 조사 지금 어디 번역에서와 서 우리가 당신의 경비를 제한 하는 또 다른 업데이 트를 발견. 우리 각 금지 사용자 자신의 프로필 사이트에 새로운 번역을 생산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포럼에 대 한 스패머는 정말 큰 문제가 있기 때문에 금지 사용자의 수십 매일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업데이 트를 했다. 새로운 릴리스의 vBET 금지 사용자, 등록된 되지 않은 사용자에 대 한 그냥 오류 메시지에 대 한 사용자 페이지 표시 되지 않습니다. 먼저 그것은 더 나은 성능 (표시 금지 사용자 프로 파일, 어디 그들은 여전히 무엇 ICQ와 같은 것 들에 대 한 그들의 정보 보기) 만들고 새로운 번역을 생산 하지 것입니다 (페이지 설명 변경 된 텍스트는 다음는 각 사용자에 대해 다른 그래서 새 번역 때마다 생성).

이 구성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tavenger5
26-08-13, 13:58
업데이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tavenger5
19-09-13, 14:06
4.7이 출시 될 경우에 대한 업데이트?

vBET
19-09-13, 23:07
우리는 이번 달의 끝에 계획 했다. 아직도 가정 SDL BeGlobal 다음 일에 있는 그들의 API를 업데이트 하 고 테이블 번역을 위해 허용 하다. 그들은이 달의 중간에 이것을 계획 하 고 아직 아무것도-그래서 우리가 볼 것 이다.

어쨌든 w 지금이 순간에 이미 추가한 또한 다른 Api-Yandex DetectLanguage. 큰 할당량 무료 부스입니다. 또한 몇 가지 테스트 만들어집니다 하자 몬태나, 자유롭다, 그러나 큰 트래픽에 대 한 준비가 될 것 같다, 그래서 우리는 확실히 그것에 포함 됩니다 다음 릴리스 후 또는 몇 가지 더 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 번호, 번역의 영역에서 몇 가지 번역 최적화 후 우리 측에 아직도 한 문제 몇 가지 버그 RSS 채널에 표시 되 고 지금 하지 번역된 영역 깨진된 마크업으로 변환 됩니다. 그래서 이것은 귀하의 측면에서 수행 해야 합니다.

그 몇 주 동안 우리는 이미 테스트이 라이브 포럼 및 로그 공급자 보내기는 모든 새로운 번역에 note 하시기 바랍니다. 이 이렇게 우리 숫자를 변경 하 여 생성 하는 번역을 발견 하 고 포장 하 여 그 제거 숫자에 의해 < i > 예 태그. 그래서 번역 페이지 템플릿/문구에 번호와 같은 텍스트 번역 부분에가 하 고 숫자 (옵션 설정) 하는 경우 번역 되지 않은 구분 됩니다. 또한 옵션은 이미 수정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말 큰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 및 번역 비용을 대폭 삭감 될 것 이다. 여전히 우리가 할 하지 서둘러, 우리 낮은 통합 수준에 변화를 많이 만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다른 의미 번역 (것 처럼 이제 우리는 RSS에서 우리의 되지 릴리스 버전)를 생성 하지 않으려면.

그래서 인 내 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번역 비용 때문에 제한 된 우리의 사용자에 대 한 희망을 줄 것 이다 때문에 우리 또한, 그것을 풀어 놓는 원한다.

vBET
21-09-13, 21:50
그리고 RSS 문제는 이미 수정 되었습니다. 이 순간 우리는 SDL BeGlobal 배열 번역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옆에 우리는 생산을 위한 준비:)

vBET
05-10-13, 20:50
오늘 배열 번역 지원 될 때 SDL BeGlobal에 질문을 보내. 이미 행해져야 한다 우리가 정말 하 고 싶지 다음 릴리스에서 SDL BeGlobal를 포함 (1/4 가격 번역에 대 한 구글 보다 더 적은). 우리가 우리가 대답을 얻을 때 알려드립니다. 이것의 옆에 우리 출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vBET
16-10-13, 07:43
우리는 그들이 이미 구현 배열 변환 지원:)에서 SDL BeGlobal 확인 있어 아직 설명 하지 하지만 그들은 우리가 사용의 예를 얻을 것 이다 우리에 게 말했다. 지금이 순간에 우리는 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것을 발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곧 그것을 얻을 것 이다 또는 다음 주:)

미안 너무 오래 걸리지만 여기 그것에 의존 하지 않는 완전히 우리. 또한 그것은 이미 우리의 2 진짜 라이브 포럼에 한 달 이상 작동 하기 때문에 더 나은 테스트 솔루션을가지고 것입니다.

sergarch
17-10-13, 20:45
안녕하세요!
우리 vbet의 새 버전을 Yandex API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

vBET
18-10-13, 11:17
우리 예제는 우리가 노력 하 고 있습니다이 오른쪽에 지금:) 우리:)이 주말 또는 다음 주를 생산할 수 있을 것 이다

vBET
18-10-13, 14:08
잘... 우리는 이미 그들의 새로운 API에서 몇 가지 버그를 발견, 그래서 다시-우리가 모르는 때 릴리스 올 것 이다. 이 순간 번역 배열 나누기 URL 인코딩된 값 및 이전 솔루션와 호환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공급자 로부터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ergarch
20-10-13, 23:05
글쎄... 우리는 이미 어떤 버그들이 새로운 API에

Yandex API?

vBET
21-10-13, 18:31
SDL beglobal 없음. 이는 우리 들고 기다리고 있는 것이. 문제 해결되기는 어렵지 않은 경우, 우리는 SDL beglobal없이 공개하고 나중에, 이것은 버그 없이하게 될 때 추가.

vBET
21-10-13, 19:30
우리는 우리가 발견:)는 SDL BeGlobal 이미 고정 문제 확인 있어 아무 새로운 문제가 올 것 이다 만약 우리:)이 주 생산 수 있을 것입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ed to other languages supported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