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허용됨 API가 결과를 반환하지 않을 경우, 대신에 NULL의 공급자 오류 코드를 반환



brubros
06-10-11, 19:49
그것 것 이다 좋은 수 (및 vBET 문제를 많이 저장) 최소 공급자 오류 코드 API 호출 반환 하지 않는 경우 번역된 결과 그래서 그것 vBET 그것의 일을 하고있다 및 문제 공급자와 함께 달려있다 분명 하다이 제공 합니다. 독립 실행형 유틸리티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동일한 결과 시도한 번역의 시간에 직접 제공 하는 데 더 좋을 것 이다.

vBET
06-10-11, 21:18
번역을 사용할 수 없을 때 하지 번역 된 텍스트 대신 공급자 오류를 참조 하 고 싶습니다을 이해 합니다. 제발 note는 크롤 러가 볼 것 이다 그것은 너무. 그래서 그러한 경우에 우리는 오류 메시지와 함께 페이지를 색인 생성을 피하기 위해이 다시 발생, 그 오류를 알려줍니다 헤더 보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페이지 오류만 있을 경우 그것은 않을 것 이다 최종 사용자를 위한 좋은. 참고는 때로는 스레드 콘텐츠 자체는 이미 캐시, 그냥 뭔가 주위를 변경 (예 시간 포럼에 표시 됩니다 또는 오른쪽/왼쪽 측면에 몇 박스를가지고) 또는 그냥 새 응답 일어난-그래서 우리는 번역 된 스레드를 보여줄 수 있게 번역 페이지의 99%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때 그것이 그냥 오류 메시지 표시 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당신의 마지막 문장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을 설명 하십시오.

vBET
06-10-11, 21:41
가능한 솔루션-우리는 이미 얼마나 admins에만 보여 주는 서버 기다릴 번역 양식 외부 공급자에 대 한 특별 한 매개 변수를가지고. 우리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매개 변수 표시 하려면 어떤 공급자 표시 됩니다 (체크 인할에서 수 있습니다 그것 자신 관리자 CP) 장애인과 번역 데는. 어쨌든 그것이 유일 하 게 관리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및 관리자 메시지 출력 없이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CP-> vBET-> 번역 공급자 가용성)

brubros
07-10-11, 18:48
당신의 마지막 문장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을 설명 하십시오.
귀하의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에 설명 되어 있는 googletest.php 하는 것을 언급 했다. 좋은 관리자 도구 이지만 잠재적인 문제가 일반 사용자를 경고 하지 않습니다.

네, 좋은 인덱싱 우려에 관한 생각입니다. 화면에 나타나는이 오류 페이지에 보고 관리자 수 켜기 또는 끄기 세계적으로 생각 하는 기능 해야 합니다.

동의-> "그래서 우리는 번역 된 스레드를 보여줄 수 있게 같아요 그것 보다 그냥 쇼 오류 메시지 때 번역 페이지의 99%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brubros
07-10-11, 18:57
네, 그 도움이 될 것. 그러나 그래서는 '계속 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를 삽입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에 신속 하 게 또는 유사한 무언가 의해 화면 깜박입니다 때문에 서버 번역 시간 표시,, 보고 문제가 없었다.

또한... 뭔가 아주 이상한 지금 막 일어났다. 지금 막 다시 '속도 표시' 옵션에 고 돌아서 지금 다시 내 모든 CMS 기사의 전체 텍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난, 더 많은 테스트 및이 내 브라우저 캐시 또는 관리자로 로그인 오전 사실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아직 모른다. 하지만 귀하의 관심을가지고 싶 었 어 요.

업데이트-아니, 몇 가지 연결 된 CMS 페이지 홈 페이지에서 여전히 표시 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2-동작 관리자로 로그인 하 고 로그인 하지 사이 다르다. 기사를 번역 완벽 하 게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심지어 그냥 소스 언어에서에서) 같은 페이지는 게스트에 대 한 표시 되지 것입니다 때 관리자를 표시 합니다. 이 게 도움이 바랍니다.

brubros
07-10-11, 19:15
네, 그 도움이 될 것. 그러나 그래서는 '계속 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를 삽입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에 신속 하 게 또는 유사한 무언가 의해 화면 깜박입니다 때문에 서버 번역 시간 표시,, 보고 문제가 없었다.

vBET
08-10-11, 12:02
별도 스레드에서이 곳은 향후 요청에 대 한 당신의 문제를 설명 하십시오. 제발 토론을 혼합 하지 마십시오 또는 우리가 손실 됩니다.

지금이 순간에 우리에 대 한 정보는 공급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해 번역 시간을 사용할 표시 하려면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귀하의 문제에 대 한 각 문제에 대 한 새 스레드를 여십시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ed to other languages thanks to vB Enterprise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