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별도의 언어를 하위 도메인.



lostfly
26-09-11, 07:25
안녕하세요.기능 목록에서 찾아 봤는데 하지만 거기에 하나 구현 된 경우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하위에서 언어를 구분 하는 것에 것: 경우 스페인어 사용자 로그 및 입력 "es.midominio.com", 스페인어 (그리고 그 다른 언어, 스페인어 번역 해당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 표시.사용자가 입력 하는 경우 "fr.midominio.com" 페이지와 게시물 프랑스어에서를 함께 표시 합니다.이 VBET에?

vBET
28-09-11, 16:23
vBET 지금 서브 도메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 URL로 / 코드를 추가합니다 - 당신은 국기에를 클릭하여 우리의 포럼에 대한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lostfly
29-09-11, 07:22
vBET 지금 서브 도메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 URL로 / 코드를 추가합니다 - 당신은 국기에를 클릭하여 우리의 포럼에 대한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smf 포럼은 5 개 국어로 번역 있고, 언어 하위 도메인에 있습니다. 지금은 그들이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등 Vbulletin과 구글이 링크를 유지 이동 싶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링크는 동일합니다. Google 웹마 스터 도구에 따르면, 각 하위 도메인은 www를 하위 도메인이 스페인어과 관련있다면 그래서 우리가 suchas가 나머지를 이해하지 연관 수 언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vBET
29-09-11, 16:55
당신이 301에. htaccess 지시어를 사용하는 경우 어떤 느슨한없이 새 다음 구글 것입니다 색인을 다시 생성 그것에 이전 URL을 리디렉션하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순간 vBET은 서브 도메인을 지원하기 위해 추적 번역에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변화의 가능성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기능 요청에 새 스레드를 여십시오. 아직도 우리는 높은 우선 순위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Languages translations supported by vBET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