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RSS에서 잘못된 코딩



krisp
19-12-09, 09:25
어디서 원래 영어 몇 가지 스레드와 포럼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게시물의 일부가 번역되었다. FX. 제목 태그는 제거 제목은 소스 언어로 번역되었다 :

http://www.thegame-online.dk/showthread.php?t=13761 : 이렇 게요

http://www.thegame-online.dk/external.php?type=RSS2&forumids=205 : 지금 같은 게시물을 포함하는 RSS 피드는 매우 소스 언어에 대해 혼란스러워 아르

인코딩 대신 ISO의 UTF - 8입니다 - 그래서 æøå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 피드에 번역하도록되어있는 텍스트의 일부가 번역되지 않으며 등등 (웹마 스터 도구 때문에 오류의 피드를 수락하지 않습니다.)

다른 언어에 대한 이러한 피드는 비어 있습니다 : http://www.thegame-online.dk/es/external.php?type=RSS2&forumids=205

이러한 게시물을 포함하지 포럼에 대한 피드는 정상입니다 http://www.thegame-online.dk/external.php?type=RSS2&forumids=22

PS 당신이 링크를 클릭하여 올바른 링크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링크를 게시물을 수정하고 붙여넣으십시오.

vBET
20-12-09, 01:40
참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가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나는 파이어 폭스 아래 보듯이 문제는 몇 가지 징후와 전용입니다. 우리는 그 신호가 너무 특별하게 만들었는지 조사합니다. 이는 RSS에 어떻게가요? 당신은 일반 텍스트를 볼 실제 페이지에 있습니까?

또한 당신이 Firefox를 아래 두번째 링크를보고 어떤 증상이으로 변경됩니다 역겨운 해보 겠니? - 그것이 귀하의 언어로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을 위해 훨씬 더 쉽게해야합니다.

krisp
20-12-09, 01:46
실제 페이지는 정상이며, Google은 정상적인 색인이 생성됩니다. 당신이 시도하고 탐색기에서 피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페이지 소스보기) 소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AE ø 중국이나 일본어 문자로 변경 것으로 보인다.

vBET
20-12-09, 02:31
감사합니다. 하나 더 물어 - 당신은 내게 그 징후가 포함됩니다 진짜 형벌을 내릴 수 있습니까? 나는 문제 및 해결 버그를 재현하기 위해 테스트 포럼에 사용합니다 :)

krisp
20-12-09, 02:38
예 : "Jeg하겠다 købt adskillige 보거 톰 mænds 모드 I AR"(나는 올해 맨스 패션 몇 가지 책을 구입했습니다)

vBET
16-01-10, 17:27
수정된 - 3.3.0에 포함됩니다

IE, 모질라와 오페라 (각각 다르게 RSS 채널을 보여줍니다)에서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RSS는 번역 텍스트의 서식 파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불필요한 코드 (이미지 및 봉투)없이 신속하게됩니다 :)

krisp
19-01-10, 01:50
뭔가 strage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1. IE와 operah에서 작동하지 않는 소스 언어 피드 + FF에 이상한 문자를보기 : http://www.thegame-online.dk/external.php?type=RSS - 인코딩 대신에 ISO의 UTF - 8로 보인다

2. 언어 일반 http://www.thegame-online.dk/sv/external.php?type=RSS2을 보여주는 피드 ... 하지만 ...

3. 모든 피드 18'th에서 있습니다 - 피드 앞으로 19 일부터 게시물을 표시 '를하지 않습니다 .. 캔트 지금 마지막 알아낼 - 외부 데이터 공급자는 각 분을 업데이 트하도록 설정하고 다시 이일을 보여주 + 500 스레드를.

krisp
19-01-10, 02:24
vBet 피드도 업데이 트되지 것 같은데?

vBET
19-01-10, 20:13
좋아요,이 스레드를 다시 엽니다. 우리는 모두 정확한 확인합니다. 문제에 대해 죄송합니다.

krisp
20-01-10, 01:40
이상한 - 모두 내 피드를 지금은 완벽하게 작동하고 업데이 트됩니다. 또한 언어 태그의 혼합물이 스레드의 원본 문제와 게시물 없음 태그 더 이상도 문제 없습니다. 또한 나는 vbet 피드 지금 노력하고 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제 문제가 있었는지 궁금 - 아마도 때문에 언어 캐시 테이블 어디 비어? 그러나 vbets 캐시도 비어 아니?

vBET
21-01-10, 13:57
OK - 그래서 이것은 아직 문제가? 우리는 그것을 재현할 수 있지 않기 때문에.

RSS 채널을 지금 다른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때문에 지금은 일하고 있지 않았던 가능성이 이유입니다. 그러니 그것을 몇 가지 문제가 존재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드문 우리는 지금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확실히 - 그건 너 때문이 vBET 캐시되지 않습니다 - RSS는이 모든 (이것은 성능을 위해 더 나은 것 같습니다)에서 사용하지 않는 RSS의 번역 vBET 캐시에 대해 너무 자신 vBulletin의 캐시의했다.

좀 시간이 스레드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내가 쓴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측면에 재현할 수 없습니다. 내가 당신을 요청할 수있다면 있도록 RSS 채널을 모니터링하고 수시로 그것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를 발견하면 다시는 RSS 채널에서 보여 줬던 모든 게시물을 복사하고 우리에게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것이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테스트 포럼에 넣어 정확한 내용을보고 그것에 일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문제를 계속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krisp
21-01-10, 18:27
RSS는 아직 유효합니다. 하지만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다시 발생할 경우보고합니다.

vBET
21-01-10, 22:43
RSS는 아직 유효합니다. 하지만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다시 발생할 경우보고합니다.

그것이 잘못된 내용이 VB 캐시에서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 업데이 트하기 전에 생성되었습니다. 몇 가지 버그가 미래에 나타납니다 않는 우리가 볼 수 있습니다.

krisp
27-01-10, 05:43
문제가있다 :

제목 언어 태그를 포함하고 몸은 태그없이 소스를 포함하고있다면 다음 소스 언어 사망에 대한 RSS. RSS는 다음 <? XML 버전 = "1.0"인코딩 = "UTF - 8"?> 실제로 소스가있을 때 ISO - 8859 - 10 보여줍니다

제목 :

[* 언어 = EN *] 영어 제목 [* / 언어]

본문 :

없음 태그 ISO - 8859-10 소스 언어

(* 예에 삽입)

또 다른 작은 문제 (익스플로러 전용) : 소스 RSS (ISO - 8859-10 언어) (경우에도 도발하지 이상) 제목에 하이픈을 표시 수 없습니다 - (하지만 그것은 다른 언어에 대한 제목에 하이픈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vBET
28-01-10, 00:11
더 lanuguage의 bbcode가 없습니다. 난 당신이 langtitle의 bbcode을 의미 있다고 가정합니다.

질문입니다 - 문제는 실제로 존재합니까? 혹시 잘못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까? ...

vBET 모든 번역이 이루어질 때 RSS 콘텐츠를 다시는 - 인코딩합니다. 그래서 - 당신은 문제가있는 거냐, 아니면 그냥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 하나? 당신은 문제가있다면 그때보다 구체적으로 검색하십시오 - 저희에게 URL과 잘못된 콘텐츠 지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하이픈 소개 - 정확히이 별자리는? '_'또는 '-'또는 다른 ... 그것을 점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볼 수있는 곳에 URL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HTML 소스에 하이픈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그때는 IE는 그것을 보여주는 방법을 단지 방법입니다.

krisp
28-01-10, 00:33
당신이 볼 준비가되면 당신이 저에게 오후를 보내는 경우, 나는 일시적으로 오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문제를 일으키는 스레드의 URL + RSS 피드에 대한 링크를 받게됩니다.

krisp
28-01-10, 07:10
여기 좋아, 내 테스트 포럼 예입니다 :

지금 당신은 RSS - 피드가 작동하지 않는가 나타납니다 : (http://www.thegameonline.dk/external.php?type=RSS2) <[CDATA [TGO]]!>

RSS 피드는 2 개의 신규 스레드를 포함 :

1. 영어 태그 제목 스레드 - 시체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 Engelsk 태그 titel (http://www.thegameonline.dk/showthread.php?t=16630)를

2. 태그가 지정되지 않은 스레드 URL : = http://www.thegameonline.dk/showthread.php?t=16631

당신은 방법에 RSS - 피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A) 스레드 1의 제목 태그를 삭제합니다.
또는
B) 나사 2 삭제합니다.

당신이하고 테스트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당신이 스레드의 시작에 대한 사용자 로그인 pm'd 있습니다 :)

vBET
29-01-10, 00:33
감사합니다. 난 정말 지금 당장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서버에 그것을 재현하고 우리는 그것을 수정합니다 :)

vBET
29-01-10, 19:44
그냥 우리가 성공적으로 서버에 복제 것을 알고 싶은, 그래서 곧 해결될 것입니다 :)

vBET
29-01-10, 23:35
교정. 3.3.2에 포함됩니다

빠른 수정이 지침을 팔로우하십시오 :
1. 파일 열기 / / vbenterprisetranslator_class_externalParser.php을 포함
2. 코드 찾기 :


$this->outputResult[$this->index] .= $toTranslate;
if (false === $cdata) {
$this->outputResult[$this->index] .= ']]>';
}
return false;

3. 에 첫 번째 라인을 변경 :


$this->outputResult[$this->index] .= vbet_getReEncoded($toTranslate);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Multilingual community supported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