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CDN에서 손님 캐시를 실행?



tavenger5
09-09-11, 18:44
나는 손님 파일 캐시에 생성되는 파일의 수백만 그대로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이 웹 서버에서 대역폭의 조금을 저장하는 CDN 이러한 파일을 제공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있을지 궁금 해서요. 이 작업을 수행하는 쉬운 방법이있을까요?

나는 현재 MAX CDN 양동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거울 때부터, CDN에 게스트 캐시 파일을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 그것을 가지고 대신에 더 좋은 기능은 모든 미러링합니다.

vBET
12-09-11, 17:17
해당 게스트 캐시는 이러한 파일을 처음 스트리밍하 기 전에 우리가 사용자가 실제 시스템에 기록됩니다 않습니다 인식해야 그럼 로그인하지 않은 사용자에 대한 모든 캐시된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생성된 파일이 추가로 하나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는 기본 캐시 시간에 중요한 페이지 1 시간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부 페이지가 어떤 방식으로 내부가 리디렉션해야 다음 캐시는 것을 인식한다면 경우에 실제 포럼에서 스트리밍 대신에 (브라우저에 의해 수 없습니다 달리 구글은 미쳐됩니다.) 그래서 몇 가지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그 vBET 인식하는 캐시 파일 메타 데이터에 의해 실제이기 때문에 그것이 (아직도 그냥 메타 데이터를 유지하기 위해 빈 파일 수) 지금 파일이 로컬 파일 시스템에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않습니다.

나는 CDN의 세부 사항을 몰라 - 당신이 그것에 대해 추가 정보와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순간에 내가 할 정확히 말할 정도로 전혀 지식이 없습니다.

tavenger5
17-09-11, 19:50
제가 사용하는 CDN은 여기 : CDN -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 MaxCDN에 의해 (http://maxcdn.com)

vBET
18-09-11, 08:12
나는보다시피 이것은 정적 콘텐츠입니다. 게스트 캐시는 정적되지 않습니다 :
1. 그것은 손님에 사용됩니다
2. 그것은 (기본적으로 한 시간으로) 매우 자주 새로 고쳐집니다

나는 제한과 같은 경우에 사용하는 가능성에 대해 MaxCDN에게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tavenger5
18-09-11, 15:17
그들의 서비스가 파일 공탁소처럼 사용할 수있는 장치가 그들의 '드라이브'에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되어야합니다. 그것이 반드시 다른 서버에 배포해야하지 않기 때문에 아마존의 S3와 같은 뭔가가 이것에 대한 더 나은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중요한 손님이 캐시가 모든 백업이 더 비싼되고 있다고 내 서버에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청소하기 전에 그냥 러시아 폴더 23기가바이트되었습니다.

vBET
21-09-11, 14:29
당신은 어떤 페이지에 대한 손님 캐시를 백업하는 동안 캐시 디렉토리를 생략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뭔가 뭔가 - 당신은 더 많은 하드 드라이브 (싼되는)과 감사를 사용하는 것이 적은 메모리와 CPU. 게스트 캐시는 전체 HTML 출력을 캐싱 - 그것이 하드 드라이브 공간에서 비싼 이유는 , 그것이 당신의 CPU 및 메모리에 대한 대단한 이유입니다.

외부 서버에 저장에 대하여 - 우리는 지금 그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수정하고 싶은 경우는,보고 지금 어디에 작동 방법에 대한 힌트를주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avenger5
22-09-11, 23:04
나는 CDN에 물건을 저장하고자 대한 주요 이유가 속도 (서버가 가까이 사용자가하는 것입니다)입니다 추측과 같은 파일 내 파일 시스템에 저장하는 경우 그들은 특히 비싼 얻을 수있는 백업 드라이브로 이동 당신은 백업하지 않아도 파일의 연주회를 저장하는 경우.

tavenger5
23-09-11, 00:02
제가 캐시 폴더를 삭제 시작 FYI 전에 vbet_guestcache 폴더 280G 끝났습니다. 그것도 맡게 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공간 많아. 제가 10 번역이 활성화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made by vB Enterprise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