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사용자 프로필 언어 지정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forosmb
11-08-11, 22:13
그들은 한 언어를 선택한 경우에도 제가 사용자의 언어 "를 선택하지"로 설정할 수 있도록 posibility 필요 했어.

우리는 이중 언어 지역에두고 그 선택을 강요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스마트 치료되지 않습니다.
현재 저는 SQL을 통해 직접 불평하는 사용자를 취소입니다. 그것은 woulb adminCP 사용자 프로필하지만 factible으로 최고 수 있습니다.

vBET
13-08-11, 02:27
당신은 누군가가 자신의 기본 언어를 설정하도록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구성할 수 있으며 기본 vBET에 의해 강요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관리자 CP에서 강제로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vBET -> 기타 -> 프로필을 수정 리디렉션합니다.

언어를 unset 소개 - vBET이 순간 unsetting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자기 언어를 가지고 ...). 자신의 기본 언어를 선택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도록 설계 한번 취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않을 선정되었습니다 그래서이 순간에 가장 쉬운 방법은 정말 SQL (+ 관리 CP 언어 역할을 제거)하여를 unset 있습니다. 당신이 나중에 문제를 갖고 싶지 않다면 다음 사용자 기본 언어를 설정하는 가능성을 준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록 양식에 핸들 기본 언어
- 프로필 형식으로 핸들 기본 언어
또한 이들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
- 적절한 기본 언어 그룹을 설정
-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기본 언어를 추가
- 업데이트 프로필 동안 기본 언어를 핸들
- 등록시 핸들 기본 언어

그것이 테스트되지 않았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후 테스트를하십시오 당신이 포럼에서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으며, 귀하의 프로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이러한 플러그인 vBET 업데이트 이후에 그것이 다시 기능을 해제해야합니다 그래서,이 켜져 있는지주의하십시오. 우리는 XML 제품 파일에 활성 속성 값이있을 수 없다면 그것이 행동이 얼마나 vBulletin 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그것은 (우리가 이전에 그러한 필요가 없었어요) 각 업데이트 이후에 그것을 끌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이 문제가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까 알려주세요 :)

forosmb
15-08-11, 11:23
이 연결을 해제합니다 :
"프로필 양식의 기본 언어를 처리"
및 Google 자동 검색 구성 conjuction에 나는 사용자의 선택만큼 posible를 단순화합니다.

지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vBET
15-08-11, 20:44
좋아요. 기타 문의 사항의 경우에는주십시오 그냥 부탁을 - 우리는 당신을 도울 현재 위치 :)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