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404 오류를 보여주는 번역 포럼 링크



texans
18-07-11, 18:02
내가 여러 번 지금이 설치 과정을 통해 있는데 내가이 404 오류를 수정 할 수 없을거에요.

문제 : 번역된 포럼 링크가 404 오류를 (인덱스와 쓰레드 URL이 작동 것) 작성하는

URL : phoneforum.com / 포럼 /

친절한 URL이 : 저는 모드 재작성 우호 URL을 사용 해요 - 엄격한 정식 URL

vBet 메인 : 포럼 Directorys / 포럼

다음과 같이 내 포럼 htaccess 지시어는

# 작가 : 매티 아시아
# 버전 1.6

RewriteEngine에
옵션 + FollowSymLinks
RewriteBase / 포럼 /


# # #이가 좀 더 보안을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RewriteRule의 ^은 /(.*) index.php를 포함
RewriteRule ^ VB /(.*) index.php
RewriteRule ^ index.php 패키지 /(.*)

# # #이는 실제 재작 성입니다

RewriteRule 보관 / index.php? / $ 2 & 언어 = $ 1 [L, QSA]
RewriteRule index.php? 언어 = $ 1 [L, QSA]
RewriteRule 2달러? 언어 = $ 1 [QSA]

RewriteRule ^ 스레드 / ([0-9 ]+)(?:/?$|(?:-[^/]+))(?:/?$|(?:/ 페이지 ([0-9] +) ?)) showthread.php? t = $ 1 & 페이지 = $ 2 & % {QUERY_STRING}
RewriteRule ^ 회원 / ([0-9] +) member.php? U는 = $ 1 & % {QUERY_STRING}
RewriteRule ^ 포럼 / ([0-9 ]+)(?:/?$|(?:-[^/]+))(?:/?$|(?:/ 페이지 ([0-9] +) ?)) forumdisplay.php? F = $ 1 & 페이지 = $ 2 & % {QUERY_STRING}
RewriteRule ^ 블로그 / ([0-9 ]+)(?:/?$|(?:-[^/]+))(?:/?$|(?:/ 페이지 ([0-9] +) ?)) blog.php? U = $ 1 & 페이지 = $ 2 & % {QUERY_STRING}
RewriteRule ^ 항목 / ([0-9 ]+)(?:/?$|(?:-[^/]+))(?:/?$|(?:/ 페이지 ([0-9] +) ?)) entry.php? B = $ 1 & 페이지 = $ 2 & % {QUERY_STRING}
RewriteRule ^ 목록 /([^/]*/)([ 0-9] +) list.php? R = $ 1 & % {QUERY_STRING 2달러}
RewriteRule ^ 내용 /(.*) content.php? R = $ 1 & % {QUERY_STRING}
RewriteRule ^ 위젯 / 구성 / ([0-9] +) widget.php? R = 구성 / $ 1 & % {QUERY_STRING}

내가 잘못하는 일을? 모든 아이디어

TIA!

vBET
19-07-11, 00:58
내가 지금보고로 잘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이미 해결합니까?

그래도 도움 그렇다면 다음 문제가 존재 페이지 URL을 적어주세요 필요합니까 알려주세요.

texans
19-07-11, 02:42
답장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그것은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덱스 페이지와 스레드가 작동하지만 각각의 포럼 카테고리 링크가 없습니다.

예 : phoneforum.com/forums/da/36-Canadiske-Wireless-Carriers

내가이 포럼에 비해 통지 한가지는 내 실제 포럼 카테고리 링크가 영어 이외의 통역을 사용하는 경우에도이 포럼은 영어 URL을 유지하는 번역되는 것입니다.

나는이 문제 (제가 틀릴 수도)입니다 기분지만, 난 그를 변경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다시 답장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vBET
19-07-11, 17:52
당신이 준 예제는 존재하지 내용이다 - 그것은 번역하지 않을 경우에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
phoneforum.com/forums/36-Canadiske-Wireless-Carriers

난 아직 어떤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 내가 거기에 있었 으니까 난 내용이 잘 번역을 참조하십시오. 내가 볼 수있는 나를 URL 보여주세요 - 당신은 그것이 번역되지 않을 수 있도록 존재하지 않습니다 준 하나를 ...

texans
19-07-11, 18:07
좋아, 이것이 바로 문제입니다.

이것이 기본 영어보기에서 참조하는 기본 포럼 카테고리입니다
phoneforum.com/forums/forums/36-Canadian-Wireless-Carriers

나는 그것이 번역되었을 때 무슨 일이 참조. 실제 링크 URL은 404에서뿐만 아니라 및 결과 번역 도착.

phoneforum.com/forums/da/36-Canadiske-Wireless-Carriers

포럼 카테고리 링크는 영어에서 어떤 언어로 번역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404 오류 페이지의 모든 결과를. 색인을 생성하고 스레드 번역, 단지 포럼 카테고리 링크 작업을 할.

vBET
19-07-11, 18:27
OK - 지금은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뿐만 아니라 스레드에 대한 포럼의 URL입니다 - 나는 엉뚱한 곳에서 찾고되었습니다.

나는 문제 링크의 원인이 리디렉션됩니다, 2 / 포럼 / 거기에서 제거를 참조하십시오. 설정 :
http://www.phoneforum.com/forums/pl/forums/36-Canadian-operatorów-bezprzewodowych
전 페이지로 리디렉션입니다 :
www.phoneforum.com/forums/pl/36-Canadian-operatorów-bezprzewodowych

그것이 그런식으로 일어나는 이유는 모르겠어요. 아마 당신은 포럼 디렉토리에 대한 잘못된 vBET 구성을했습니다. 아니면 우리가 (필요하지 않아야)에 대한 디렉토리를 유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체크 - PM 내가 당신 관리자 CP와 FTP에 세부 정보를 액세스하십시오.

texans
19-07-11, 18:34
감사합니다 마이클 :)

PM이 온다

vBET
21-07-11, 22:49
제가 시까지 어제 썼던 것처럼 당신이 URL에서 더블 / 포럼을했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사용자 포럼 디렉토리 vBET 해당 언어 코드가 후에 될겁니다야만 그것이 동일하기 때문에 vBET 그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단지 언어 코드 전에 포럼 디렉토리는 제거되고 다음 URL의 앞에서 다시 추가됩니다. 이것을 피하려면 귀하의 포럼 링크가 적절하게는 각 vBET 업데이트 (지금은 이미 포럼에 이루어집니다) 후 빠른 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생성해야 :
1. 영업 / 포함 / vbenterprisetrasnlator_functions_url_tracking.php
2. 찾기 :


if (0 === strpos($address, $vbulletin->options['vbenterprisetranslator_forumdir'].'/')) {
$address = substr($address, strlen($vbulletin->options['vbenterprisetranslator_forumdir']));
}

3. 그것을 제거 / 주석.

이것은 잘못된 URL이 생성과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래도 당신은 리디렉션과 함께 문제가있다. 난 아직도 그걸 쓰고있어.

vBET
21-07-11, 23:16
보낼 액세스 세부 정보 중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 난 임무를 완수 할 수 없어 ... 계속 할 수 있도록 PM 해당 액세스 세부 정보를하시기 바랍니다.

vBET
22-07-11, 12:11
마찬가지로 PM의 정보는 / 포럼 / 포럼 링크 여행을 변경할 계획 있고 지금 우리의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결 등이 스레드를 준비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변경 이후에 같은 문제가있다면 여기에 적어주세요. 다른 문제의 경우 한 문제 당 오픈 스레드 하나주세요.

texans
24-07-11, 22:35
맞아. 나는 디렉토리 / 포럼이라고에 일어나는 것을 표준 vbulletin 설치이 모듈의 최대 해킹 버전 (나는 다른 수정 매일 업데이 트를 찾으려고 수 있도록)를 갖고 싶지 않아. 어떻게 표준 vbulletin는 / 포럼이 기본 모드에서 지원되지라는 디렉토리에 설치할 수 있습니까? 제가 설치한 생각에 "안정"버전 이해가 안가요.

앞뒤의 전체 주이 지점에 도착하면 나는 vbet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듯 때부터 vbseo 해보고 싶었 결정했습니다. 틀렸어!

나는 표준 vbseo 설치와 최소 3 버그를 발견하고 위에 vbet을 추가했습니다. 제가 포럼을 검색하여 하나를 고정하고 개방하는 2 개 있습니다.

당신은 PM을 통해 나를 도와주고 싶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대신 내가 다시 여기에 각각의 새 문제를 typeout에 도착하고있을뿐만 아니라 이러한 고정을 얻을 수 있도록 각각의 답변을 사이에 하루 종일. 한편 구글의 모든 링크가 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난다!

당신은 표준 괜찮을해야하는지 해결하려면 모듈에 대한 지불 고객과 nonbranded 수수료 30 + 시간 이상 보내고 싶어하지 않으며 문제를 사이에 하루를 실현합니까? 우리가 그것을 고칠 게요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있는 문제는 괜찮지만,이 속도에서 귀하의 고객이 시간의 가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 모드 진절머리가 나는 것을 내가 지불한 달러 200 위에 생산성 손실에 나에게 남일 많은 비용이 - 그리고 난 아직 시작보다 함께 더 이상이 아닙니다.

확실히 "해결"문제가 많은 것 같아 좌절 고객이 포기하고 문제에 회신하지에서 더 있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합니까?

vBET
26-07-11, 09:07
첫번째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이미 이전에 PM으로 귀하에게 보낼되었습니다. 다시 묻는 이유 나도 몰라. 대답은 동일합니다 - 이것은 우리의 고객 (우리가 고객의 많은)가 하위 디렉토리 / 포럼에서 포럼이 있고 또한 vBET가되지 않는 이유 / 포럼 / 포럼이 간단한 설명입니다 가지고 URL에있는 다른 가상 디렉토리 / 포럼을 만들어 아주 처음 그것이 휴식 이유를 지원하기 위해 지금 준비가 이러한 상황을 그리고 있습니다. vBET 번역하는 동안 URL을 구문 분석하고 거기 언어 코드를 넣고 URL의 앞에 다시 / 포럼을 추가하는 링크의 앞에 세트 / 포럼을 제거합니다. / 포럼 / 포럼과 같은 상황은 매우 드문입니다 - 우리는 그것을 처음했습니다. 난 그게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몇번이나 상관없이 같은 질문에 대한 당신에게 다른 대답을 수 없어 - 예 귀하의 상황은 매우 이례적인 것입니다.

이 스레드가 다른 문제에 대한 것입니다 - - 아직도 존재한다면 새로운 문제에 대한 열린 새 스레드를 바랍니다 우리는 vBSEO하여 문제를 모르겠어요. 우리는 문제를 우리가에 대한 정보를하지 않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PM은 지원 사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액세스 데이터를 얻기 위해시 사용합니다. 지원 포럼입니다. 포럼 우리가 문제의 스레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문제의 역사를보고 문제가 전체 직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이 사실을 알고. 미안하지만, 난 우리가 공개적으로 여기에 대해 얘기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왜 내가 시까지, 포럼에없는 기록달라고 나에게 알리는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썼습니다 - 제가 이것을 알아야한다. 이 게시물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 당신은이 문제와 도움이 필요합니까? 그렇다면하면 설명해주십시오. 지혜 그렇지 않다면이 사람은 - 새로운 문제에 대한 열린 새 스레드를하시기 바랍니다. ) : 다음 큰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이 문제에 대한 작업을 중지하도록 요청하고 당신이 포럼에 몇 가지 큰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쓴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묻는 것과 같이이 작업을 중지합니다. 그것은 메이터하지 않는 당신은 BF 라이센스 없거나있어 -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문제에 대한 작업 중지를 요청할 않을 경우 Google은 귀하의 부탁 듣지도 않을거야. 제가 요점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요점에 집중하십시오 - 당신은 어떤 도움이 필요합니까?

대답하지 문제 해결은 종종 스레드의 소유자가 응답하지 않고 더이상 그 체류를 관리하지 않는에 대한 문제를 (PM으로) 해결됩니다. 우리는 도움을 쓴 적이 사용자의 마지막이 게시물은 그들이 이전 vBET 버전을 사용하는 것을 썼습했다. 그것은 사용자에게 달려있다하면 그 업데이 트와 사용 버그 무료 버전을 만들거나 오래된 것들을 사용합니다.

texans
26-07-11, 11:12
당신은 내 문제를 아는 당신은 게시물의 목적을 실현해야합니다. 귀하의 제품에 불만.

폴더 / 포럼의 표준 설치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의 소프트웨어가이 상황을 위해 일하 예상. 나는 / 포럼 / 포럼 URL 구조를 만들어 htaccess 지시어를 권장 vbulletin를 사용합니다.

표준 vbseo 설치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의 소프트웨어가이 상황을 위해 일하 예상. 나는 Google에 의해 색인 모든 단일 페이지를 포함하여 빈 페이지의 수천 결과 최소한 3 대 버그를했다.

나는 환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싶습니다.

vBET
26-07-11, 23:30
고객이 우리의 지원을 거부 상황은 환불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난 당신의 문제를 실제 상태를 몰라 - 당신의 포럼에 큰 변화를 만들어 싶어서 당신은 이미 부분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문제에 작동을 멈출 우리에게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에 작동 중지합니다. 이 순간 나는 문제 상태와 작업을 시작하는 녹색 표시등의 설명이 필요합니다. 나는도 여전히 같은 문제가 모르겠어요. 우리는 새로운 문제에 대한 열린 새 스레드를 못 - 당신은 변경 후 새로운 문제에 대해 뭔가를 PM. 새로운 문제에 대해 새 스레드를 열고 우리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바랍니다.

다시 한번, 왜냐하면 당신은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없는 / 포럼 디렉토리 잘못이야 -이 아주 괜찮습니다. 우리의 포럼은 URL에서 디렉토리를 사용 - 당신은 여기를 볼 수 있습니다. vBET은 포럼 URL에서 하위 디렉토리 지원합니다.
당신은 더블 / 포럼 / 포럼을 가지고 있고이 매우 특이한이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보고 그것이 포럼 적절하게 작동 만든 우리의 지원을 필요로하면 이것은 아주 처음입니다. 이 문제는 귀하의 하위 포럼 페이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모든 링크 (스레드 등) 더블 / 포럼 / 포럼이없는) 및 전체 포럼 번역 하위 포럼 페이지를 제외하고는 완벽하게 작동 이유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포럼의 지원이 완벽하게 어디서나 작업이 있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거부 그것은 당신이 번역되지 않은 페이지를하는 데 동의합니다. 당신이 번역 원한다면 문제와 PM 실제 액세스 세부 실제 상황을 설명해주십시오.

이 스레드는 vbseo 문제를 논의 얘기가 아니예요 - 우리는 vbseo 문제를 모르겠어요. 우리는 다른 무언가를 여기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귀하의 vbseo 문제에 대해 새 스레드를 열고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작동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한 정보를하지 않고 vbseo 문제를 가지고 왜 우리는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통합 문제, 구성 문제, 또는 그것이 전혀 vBET와 관련이없는됩니다 말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어떤 설명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주장하면 우리는 또한 새 스레드를 열고 그것을 설명하기 위해 거부, 상황에 환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받아들이기를 거부 새 스레드에서 문제를 설명하는 거부. 새로운 문제에 대해 새 스레드를 열고 우리가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이것이 빨리 해결 되길 바랍니다 :)

texans
27-07-11, 00:46
내가이 분명히합시다. 나는이 MOD의 UP 해킹 버전을 싶지 않아요.

이건 내가 얼마를 지불했는지 아니, 어떤 나는 특별한 상황을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두 기본 상황을 했어. 이 제품은로 광고하지 않습니다.

다시 물어 볼께요. 내 돈을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하지 않으면 환불집니다.

정말이 제품을 사용하고자하지만, 내가 듣고 싶지 않은 말이 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그것이 작동되도록하려면 버전을 해킹. 그게 내 포럼을 업그레이 드하는 시간이되면 그것은 두통이 가치가 없어.

vBET
27-07-11, 17:43
그리고 다시 반복됩니다 - 당신은 매우 이례적인 상황이있다. 더블 / 포럼 / 포럼을 갖는 것은 모든 포럼에 표시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당신의 포럼은 우리가 아는 그런 일이 발생 하나입니다. 그래서이 상황이 우리의 지원이 순간 vBET에서 다른 모든 페이지가 (단지 하위 포럼 페이지가 더블 / 포럼을 잘 번역 아르 하위 포럼 페이지 광고를 번역하지 않고 포럼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그것 완전히 기능, 광고를 만들기 위해 필요 이유입니다 URL의 / 포럼).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이 완전히 작동하도록 무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수락하거나 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부하면 당신은 포럼에서 완전히 기능하지 vBET을 가지고 결정한다. 사용자가 전체 없습니다 vBET 기능을 가지고 결정했기 때문에 우리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받아 때 완벽하게 작동됩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포럼 작업 vBET를 원하시면 - 우리의 지원을 받아 우리는 그것이 완전히 포럼에서 작업하게 해주세요. 또한 저희는 귀하의 포럼 구성 변경에 대한 힌트를주고 더블 / 포럼 / 포럼 폼 URL (솔직히 아주 이상한 보인다)의 제거. 당신은 당신의 포럼에 vBET이 기능이하고자하는 주장하지만,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사용하여 우리의 힌트를 무시 거부. 이것은 당신의 결정입니다 -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지원을 사용하도록 강제 수 없습니다. 당신의 하위 포럼 페이지가 번역하지 않은하려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당신에게 무료로 지원하고 완벽한 기능 vBET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지원을 거부 환불을받을 수 없습니다.

texans
30-07-11, 12:38
여기 마이클 무슨 일이 있었는지의 완벽한 스케줄을 철자하고 편리하게 스팸으로 삭제되었습니다. 게시물 마이클에 스팸 메일이 없었다.

멋져.

내가 아주 아이 러 니한 찾아 여기 거대한 언어 이해 차이는 분명히있다.

해킹 = 수정 - 그것이 업그레이 드를 너무 열심히이므로 내가이 스크립트의 수정된 버전 매우 싫어 마찬가지로.

나는 당신이나 다른 사람들이 내 포럼을 해킹에 대해서는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당신을 위해 편리한 것을 읽고 나머지를 무시의 문제도 있습니다. 고객이 불행한.

잘만하면 당신은 다시 아래를 추가할 것입니다 그래서 내 게시물이 스팸 메일이 아니 이해합니다. ;)

vBET
30-07-11, 13:33
그것은 스팸 및 그것이 제거됩니다 이유 사기 였어. 당신은 단순히이 스레드에 포함된 모든 정보를 반복 + 그것이가는 방법에 대한 허위 정보를 (당신이 어떻게되는지 상기해야 할 경우, 비공개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썼다. 스팸이나 사기 둘이 포럼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내가 관리가 그것에 동의하는 포럼을 모르겠어요.

아무런 vBET에서 높은 수정이 필요 없었다. 당신이 그것을 비율 모두를 생각합니다. 코드 3 라인 한 장소에서 제거하는 - 우리가 문제에 근무 당시 하나의 간단한 수정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또한 여기서 문제는 수정의 아니지만 당신이 새로운 (당신이 PM에 작성했지만 새 스레드에없는 해달라는 부탁을 받았을) 새로운 문제를 쳤다 열 수 있다고 화가 되었기 때문에. 대신 당신이 문제에 대한 작동을 멈춘 것으로 우리 한테 말한 후 우리는 당신을 버리지처럼 행동 이전 스레드에서 여기에 썼습니다. 여기에 작성 되었기 때문에 정말 때문에 새로운 하나의 그것도 오래된 문제이나 있는지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내가 처음에 혼란스러워했다. 요점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이 스레드의 실제 상태에 대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뭔가 다른 문제가있다면 - 그것을 열고 새 스레드를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문제가 정말 약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vBSEO에 문제가있을 경우 -이 그것에 대해 스레드되지 않습니다. 새 열어주십시오. 문제가 다른 문제가 또있다면 왜 그것이 어떤 vBET 수정이 필요합니다 저게 아직도합니까?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사용할 저희가 귀하의 사이트에 vBET 완전히 기능을 할 수 있도록 결정 바랍니다. 우리가 매우 기쁘게 될 것이 :)

texans
30-07-11, 13:37
내가 졌소.

vBET
30-07-11, 13:46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귀하의 포럼에 완벽한 기능 vBET을 가지고 무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모든 시간을 해냈다. 간단하게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물론 저희 무료 지원을 사용하여 vBET 충분히 기능을 할 힘이 없다 - 그것은 그것을 또는 거부 결정됩니다.

texans
30-07-11, 14:28
지금 당신에게 10 번 말했 잖아 그것이 오면 그것이 큰 두통이므로 나는 시간을 (30 시간 정도 남았다는 거대한 손실에 이상 투자)가 없다하거나이 소프트웨어의 많이 modifed 버전을하고자 할 그것을 업데이 트하는 시간.

나는 반복해서 다시하고 다시 이러한 우려의 각 명시하지 않은 경우처럼.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무슨 얘기 들어봐. 이 모듈은 2 개의 기본 설치에서는 작동하지 않았고 내가 당신 "지원"또는 크게 수정된 소프트웨어와 번거로움 시간이 없으니까.

너희가 너희에게 편리한 듣고 해당하고 기본적인 영어 많이 그리고 오직 당신과 함께 작업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가 이해가 안 돼 추가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전화로이 문제에 대한 유일한 사실을 어떤 "스팸이나 사기"이 아니 다시는 내 일정을 삭제했습니다.

... 그래, 난 끝났어요. 내가 졌소. 당신이 이겼다! 당신은 내 돈을 있습니다.

************************************************** ******
사람의 원한다면 싼 unbranded 라이센스 날 오후.

vBET
30-07-11, 15:00
그것은 문제를 해결 누가 저희 직원 - 당신이 무료 지원을 사용할 때 당신이 시간을 투자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당신은 돈 '이 문제에 대한 시간을 허비하지 무료 지원을 수락. 또한 당신이 그 30 시간 보낼 필요는 없었다는 걸 상기하고 싶습니다 - 당신이 우리의 지원을 거부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결정되었습니다.

또한 난 당신이 당신의 환경을 변경하고 이제 완전히 있기 때문에 그것이, vBET 어떤 수정을 필요로하지이 순간 분명 아니라는 것을 (내가 방금 전에 쓴,하지만 모른 것 같습니다) 다시 작성하는 적절한 느낌 vBSEO와 다른 문제는 - 그것이 구성 또는 통합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순간에 우리도 명확하지하는 것은 당신이 vBET 자신과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다른 수준에서 문제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거부하고 오직 당신이 포럼에 대해 설명을 거부 vBSEO 몇 가지 새로운 문제를 가지고 반복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말할 수 없어 ...

우리는 명확하게 각 해당 문장을 이해하고 각각의 문장을 참조하십시오. vBET 지원 거부하면 환불을받을 수없는 사실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기꺼이 당신을 지원하고 포럼에서 vBET가 완전히 기능을하게됩니다 :)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받아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지원을 사용하지하고자하는 불편을 드려 죄송 있으며, 아직도 당신이 고객의 포럼에 전에는 한번도 그런 적이 없었 특이한 구성을 가지고있는 vBET이 포럼에서 완벽하게 작동하지 않는 만들어진 결정입니다.

네, 마지막으로이 메시지는 스팸 및 사기를 포함 - 당신은 이미 그것에 대해 정보를 다음 간단하게 다시 제거된 메시지를 스팸했다. 그것이 제거된 이유를 당신은 다시는 소식을 들었다. 여러분의 오후를 확인하지 않은 경우 - 여기는 이미 메시지에 대한 응답 (메시지 자체)와 함께 가지고있는 설명입니다.

: 귀하의 SPAM + 사기 메시지를 제거하려면 답변

난 단지 진실 마이클을 말하는거야. 당신을 위해 편리 아니라서 미안 해요. 당신은 vbseo에 서 사람들이 자유 토론을 허용 것을 요청하지만 당신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음.

그것이 + 사기 스팸 메일이 아닌 것을 당신의 주장에 대한 우리의 대답 :

IT는 CONVINIENT 것에 대해 아무것도 아니다. 전체 스레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당신이 그것을 쓴 모든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유지하실 수있다면 어떻게도 편리되지 대해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복제에 대해 고개를 끄덕 간단한 수 있습니다 - 모든 복제는 스팸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알고 - 당신은 2002 년부터 포럼 있습니다.

오직 진실도있다 없다 - 당신은 그것이가는 방법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썼습니다. 나는 간단하게 당신이 실수로 비밀 번호를 변경하고 사과 것을 볼 수있는 오래된 PM 답변을하여이 상기 -이 시간에 아무 수정은 아직 만들어 않았다 - 당신이 쓴 것처럼 그것은 당신이 수정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화가 나 있었고 아니었 ! 우리는 잘못된 정보를 쓸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것을 원한다 가정 때문에, 그것이 거짓 전화 아니에요, 나는 당신이 단순히 여기에 실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아무데도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가할 게 없다면 반복하지 마십시오 - 그것은 스팸으로 삭제됩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을 추가하려는 경우 - 우리는 문제의 무엇이 실제 상황을 알고 당신이 우리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기꺼이 것입니다 :)

이 스레드는 / 포럼 / 게시판 페이지와 문제에 대한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추가 아무것도있다면 무료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좀 공개 소음을 만들어하려는 경우 - 그만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고객 지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또한 제공 CA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원하면 당신의 포럼에 완전히 기능 vBET 수 있습니다. 저희 지원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우리가 당신을 강제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완전히 기능 vBET을 가지고 우리의 지원을 거부하지 않기 때문에 아직도 우리는 환불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지금과 같은 이전 - 우리는 당신에게 무료 지원하고 (이것은 고객이 같은 구성을 가지고있는 매우 처음 발생하기 때문에) 아직 구성을 지원하지 않은 포럼에 완벽한 기능 vBET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아주 기뻐하실 겁니다 :)

vBET
31-07-11, 13:14
쓰레드 때문에 스팸 및 사기의 많은 폐쇄 + 저자 노트와 스레드의 역사를 변경하면 같은 :

***** 참고 : 당신이 다시 내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당신이 내 돈을 가지고 갈 경우 당신이 내 옆에을 게시하지 않으려면 내게 금지 할 것입니다. ****

나사 작성자에게 : 당신은 귀하의 사기 게시물을 제거한 알려하지 않아도됩니다 - 우리가 완벽하게 이것을 알고 우리도 당신이 무엇을하는지 중단을 요청 때마다 메모를 써주세요. 우리 PM 메시지의 전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존 PMS 당신이 잘못된 정보와 사기를 작성하는 교정을주는 당신을 다시 보내 사기를 썼다 때마다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일을 그만하세요. 우리는 얼마나 부스를 아는 모든 사람들은 여기에 우리의 공개 토론을 읽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금지 싶지 않아. 당신은 우리의 고객입니다. 아직도 우리는 사기하거나 스팸 메일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지원을 수락한다면 우리는 기꺼이 새로운 문제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기꺼이 귀하의 포럼에 vBET가 완전히 기능을하게됩니다 :)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