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vBET 삭제 - 오류 100.000를 크롤 링



alptraum
18-07-11, 11:14
나는 짧은 시간 vBET3에 대한 1 년 전에 사용했습니다. 내 웹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MUHAKEME.NET FORUMU (http://www.muhakeme.net). 일년 이후 구글에서 '크롤링 오류 "를 얻을. 내 muhakeme.net 때문에 vBET 제품 URL 이상 십만 페이지에 오류를 크롤 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구글과 형벌의 나쁜 점을 있어요. 나는 또한 Google 지원팀에 작성한 그들이 때문에 100 개 이상의 페이지에 "크롤링 오류"의 수천이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내 FTP에서 제품을 삭제했습니다. 가끔은 "온라인 누구"모양과 저는 Google이 내 오랜 번역 페이지를 찾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vBET
18-07-11, 11:56
안녕하세요, 난 당신이 이전 vBET 버전을 사용이라고 생각 때문에 라이센스가 만료됩니다를 참조하십시오. vBET3.x 실제로는 0 (영) 열린 버그를 가지고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당신은 문제없이 vBET를 사용하고자한다면 그것은 항상 오래된 버그를 수정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귀하의 라이센스를 갱신하고 최신 버전을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에만 30 달러를 갱 신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다운로드 섹션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참고 사항 - 우리는 당신에게 무료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최선의 방법은 당신이 문제가있을 때 대신 또 다른 문제를 만들어 자신의 행동을 계획하고 작성하는 것입니다.

실제 문제에 대해 - 구글은 오래된 페이지를 검색. 그냥 포럼 메인 페이지 그러한 요청을 리디렉션됩니다 적절한 규칙을 추가하십시오. Google은 (는 해당 페이지가 이동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잠시 후에 찾는 중지합니다.

우리에게이 아니라 기존 링크의 예제를주세요 - 당신에게 적절한 규칙을 작성합니다 :)

vBET
27-07-11, 18:02
대답 - 지원 고려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이 경우에 지원이 필요 경우에 여기 적어주세요.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ions supported by vB Enterprise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