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VB 4.1.4 및 vbet 4.2.3 - 엉망



norku
15-06-11, 15:37
그냥 모든 언어 기타 포럼 기본값으로 전환할 때 4.3.0을 Vbet하고 편집기 페이지 '스레드에 회신', '수정 게시', '고급 이동'문제가 많은가 업그레이 드. 페이지가 엉망이 영어와 버튼을 함께 혼합 다른 언어로이 나타납니다.

나는 문제가 여기서 볼 수 있도록 첨부 파일을 업로드하려고하지만 내가 뭘해도 상관없이 실패하지 않습니다.

norku
15-06-11, 16:07
아주 이상한. 이것은 단지 내 관리 계정에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나는 별칭 계정의 몇 가지 테스트 그리고 그들은 정상입니다 ....

vBET
15-06-11, 16:19
난 당신이 오후 계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확인하고 난 아무 문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방법 포럼에 재현하기 위해 단계별로 정확하게 설명해주십시오.

norku
15-06-11, 16:29
네, 문제는 관리자 계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귀하의 PM을 확인하세요

감사

vBET
15-06-11, 16:48
다시 확인하고 하나의 문제를 발견 - 그럼, 난 번역된 내용을 볼 수 고급 갈 후 번역 페이지이고, 몇 가지 빠른 답변을 경우. 우리가 그것에 대해 알아서 있도록 우리는 우리의 포럼에 재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저는 '편집 게시물'또는 '스레드에 회신'으로 아무 문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단계, 계정에서 어느 URL에서 시작 - 어떻게 그것을 재현하기 위해 정확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PS.
/ forum/f6/sidecap-good-bad-5103 / 우리의 테스트 메시지를 청소해주십시오

norku
15-06-11, 16:53
감사 마이클.

나는 몇 분 재현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단계를주지

norku
15-06-11, 17:01
당신이 다음 내가 보낸 더미 관리자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 인한 다음 경우에는 당신은 내가 무슨 뜻인지가 나타납니다 :

1.
모든 스레드를 여십시오
'스레드에 응답'를 클릭한 다음 '고급 갈'- CSS는 괜찮습니다.

2.
Navbar의 아래의 국기를 클릭하여 다른 언어로 언어를 변경
모든 스레드를 여십시오
'스레드에 응답'를 클릭한 다음 '고급 갈'- CSS는 (특히 ckeditor 상자 아래) 엉망이다

vBET
15-06-11, 18:08
난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정확한 지침을주지 않았다. 어떤 스레드가 응답 있습니다 - 그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어떤 언어를 전환해야하는 말 안했어. 정확히는 정확한 의미 - '어떤'단어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마 당신은 잘못된 번역 캐시된 결과 또는 그 비슷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럼 내가 다른 스레드와 다른 언어로되고도 볼 수 없습니다.

norku
15-06-11, 19:06
제가 정확한습니다 :)

그것은 단지 관리자 계정에서 발생

그것은 모든 스레드에서 발생

그것은 당신의 usercp에 관계없이 언어가 설정한 발생

그것은 Navbar 아래가 클릭되는 플래그에 관계없이 발생

내가 당신에게 준 가짜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경우 저도 같은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Navbar를 아래의 플래그 중 하나 (아니 분명 폴란드어 플래그)을 클릭하고 다음 스레드를 볼 때까지 어떤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당신 폴란드로 설정, 고급 이동 다음 회신을 클릭합니다.

vBET
16-06-11, 01:52
제가 정확한습니다 :)
...
그것은 Navbar 아래가 클릭되는 플래그에 관계없이 발생

당신이 플래그 중 하나 (아니 분명 폴란드어 플래그)을 클릭 전까지는 문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폴란드어로 설정

그리고 물건 - 내가 폴란드어 확인했습니다 : P 당신이보다시피 - 아무 것도 분명하지 않다는 것도 ... 당신은 폴란드 번역에 대한 모든 번역에 대해 어떻게하고 분명하지 같은 게시물에 쓸 때 특히;)

지금 당장 야간 3 있는데, 나중에 다시 확인해리겠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확인을 희망 :)

vBET
16-06-11, 08:21
지금은 거기 있었어하지만, 당신이 만든 가짜 관리자 계정에 대한 액세스 데이터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norku
16-06-11, 10:21
그리고 물건 - 내가 폴란드어 확인했습니다 : P 당신이보다시피 - 아무 것도 분명하지 않다는 것도 ... 당신은 폴란드 번역에 대한 모든 번역에 대해 어떻게하고 분명하지 같은 게시물에 쓸 때 특히;)

지금 당장 야간 3 있는데, 나중에 다시 확인해리겠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확인을 희망 :)

:)

PM은 새로운 가짜 관리자와 방법에

vBET
16-06-11, 16:19
난 그냥 다시 chcked. 나는 신중하게 번역 newreply.php로 번역하지 newreply.php을 비교하고 난 아무 CSS의 문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정말 문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어쩌면 내가 어디서 찾아야 모르겠어요. 정확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단계적으로. '모든'과 같은 단어들입니다. 단지 고급 한로 전환하기 전에 신속하게 회신에 쓰는 정확한 가치에 가고, 정확한 번역을 시작하는 정확한 스레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네가 잘못 보이는지 설명 - 전환 후.

norku
16-06-11, 21:46
:) 그냥 사진 몇을 업로드 할 수있다면 ...

날 믿어, 난 정확한 올거예요. 문제는 모든 스레드에서 나를 위해 볼 수있다 - 그것은 당신이 클릭 어떤 상관하지 않습니다.

Navbar의 아래 언어 플래그와 동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상관하지 않습니다.


가자 :

기본 언어는 그래서 당신이 로그인할 때 포럼 / PL /를 보는 것입니다 더미 관리자 계정의 usercp에서 폴란드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forumhome 및 스레드를 클릭하십시오로 이동합니다.

모든 게시물의 '수정 게시'를 클릭

'고도의 이동'을 클릭

당신은 어떤 단계에서 어떤 문제를 볼 수 없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자,

) : Navbar를 (아니 분명 폴란드어 플래그) 아래에있는 국기를 클릭하십시오

forumhome 및 스레드를 클릭하십시오로 이동합니다.

모든 게시물의 '편집 게시물'(당신이 엉망의 시작을 볼 수 있습니다 ...)를 클릭하십시오

본격적인 혼란을 볼 수있는 '고급 이동'을 클릭하십시오.


편집 :

당신은 스레드에 회신하여 같은 트릭을 수행하고 다음 '고급 갈'수

vBET
16-06-11, 22:18
분명히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 ... 하지만 당신은 Google 요청을 보여주는 옵션이 설정되어와 시간을 기다리는 것을 발견 -이 (전체 응답의 데이터 앞에 번역 연결에 대한 정보를 추가) 만 관리자에 대한 결과를 수정, 그럼이 원인입니다. 옵션 번역 응답 시간을 해제하여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그때 일이 생기면 나에게 잘못 지적 영역 몇 가지 스크린 샷 우편으로하시기 바랍니다. 난 그냥 폴란드어와 이탈리아어 번역 결과 페이지의 각 부분을 비교하고 레이아웃에 차이를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위해 만든 계정에 팔로우 자신의 지시나요?

또한 여기에 가장 중요한 수있는 한가지 - 당신은 어떤 브라 우저를 사용했습니까?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정확한 지침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한 모든 단계를 알아야합니다. - 처음부터 - 그래서 당신은 브라우저를 열고 X. ..
또한 지금 준 지침 팔로우 수 없습니다 ... 제가 손님해야 무슨 뜻인지.
1. 폴란드어 번역에서 "forumhome"(내가 여기 있다고 가정합니다)라는 이름의 모든 링크는 없습니다. 당신은 어느 의미합니까? 영어 버전 또는 "포럼"에서 "홈"라는이 하나. 하면 "포럼"- 무슨 - 내가 / 포럼 / PL에서 시작 해요 썼다 ...
2. 표시 플래그가 없기 때문에 첫번째 섹션의 마지막 단계 후, 2 섹션의 첫 번째 단계를 만들 수 없습니다 ...

"당신이 엉망의 시작을 볼 수"에 관하여 - 당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편집기에서 콘텐츠 이미합니다 (원문) 번역되어 의미면,이 문제가 알려져 있고, 이미 (이 문제에 대한 정보를 여기에서 볼 vBET4.4.0에서 수정 : 그것이 다시 다른 무언가있다면 그것이 무엇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가 제공한 설명이 충분 처음 일걸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경우에 우리가 고객의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겠 문제를 가지고 우리가 재현할 수 없을 때 그때 우리는 그가하고있는 일들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합니다. 우리에게 사진을 제공하십시오 - 우리가 문제를보고하지만, 그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진을 클릭한 다음 내 지시에 대한 질문을 다시해야 할 뭔가 다른,하지만 매우 정확히 표시됩니다하십시오. 모든 단축키없이. 당신이가는 곳이 정확히 어디, 어떤 링크가 (- 각 번역에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이지 링크 이름으로) 클릭. 하지만 어쩌면 그것이 단지 하나의 브라우저의 문제이므로, 우리에게 당신이 확인되었다 브라우저의 이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이것 Opera를 사용했습니다.

norku
16-06-11, 22:34
안녕하세요,

아무도 여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음 usercp로 이동하여 새 기본 언어 (모든 언어)을 설정하고있다면 저장합니다. 뭐가 보이니? 당신이 그것을 볼 때 '엉망'가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당연하네요. 파이어 폭스를 사용합니다. 더 - IE를 사용

vBET
16-06-11, 22:43
텍스트의 절반이 실종 - 지금은 번역 결과가 없기 때문에 / 포럼 / PL / usercp.php은 어떠한 변화를 만들어하지 않으며 수없는 한 페이지입니다. 귀하 께서 Google 연결 문제를 것이 보입니다. 이것은 무엇 이미 표시된 것은 이미 단순히 캐시되고 나머지는 있기 때문에 Google 연결 문제 번역하실 수 없습니다.

도메인 기본 디렉토리에 vBET 패키지 (에 / do-not-upload/tool s 디렉토리)에서 googletest.php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의 URL로 이동 YOUR_DOMAIN / googletest.php를 작성하고 오류가 나타납니다 말해.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정확히 링크를 제공을 쓴 이유는 - 내가 정말 구글의 연결 문제이며, 그것은 보이는 경우 이미 캐시된 결과에이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구글 테스트의 결과가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또한 우리는 당신이 서버에 이미 그것을 가지고 언제 그것을 스스로 확인합니다.

norku
16-06-11, 22:49
번역 테스트를 시작
테스트 결과 : { "responseData": { "translatedText": "powitanie"}, "responseDetails"NULL, "responseStatus": 200}
테스트 오류 :
연결 시간 (MS) : 47.6909179688

'정확한'는 문제가 명백한 경우에만 정확하게됩니다. 난 그냥 IE에서 포럼을로드하고 그것이 몇 시간 전이 없었 주요 문제가있다. 나는 하루 동안에 설명된 문제는 내가 그들을 설명된대로 일이 일어나고 있었다. 나는 정확했다 ...

norku
16-06-11, 22:54
현재 엉망이되는 페이지 레이아웃과 문제는 어떤 다른 기본 언어를 변경하여 발생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더미 계정으로 그렇게하면 무슨 뜻인지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usercp로 이동하여 기본 언어를 변경합니다. 해당 설정을 저장합니다. 귀하의 usercp 페이지는 어떻게 생겼는데? 폴란드어 저장 다시 기본 langiage을 변경합니다. usercp를 종료하고 포럼 목록으로 이동하십시오. 스페인 국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게시물에 가서 그것을 수정하려고합니다. 당신은 내가 무슨 뜻인지가 나타납니다.

vBET
16-06-11, 23:33
한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 번역 testx가 누락되었습니다 때문에, 사용자 기본 언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그건에 대한 링크가 없었다.

당신은 캐시를 부러했다. 그냥 데이터베이스 캐시를 해제하고 사용자 CP 페이지는 이제 좋은 보입니다. 난 다시 그것을 켜져 있는지 그리고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난 그냥 캐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캐시를 전부 청소.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설명하는 문제를 보이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 다음 관리자 CP로 이동하십시오 경우 -> vBET 캐시 -> 데이터베이스 캐시 및 임시 캐시를 해제합니다. 체크 당신은 여전히 캐시 비활성화 문제가 나타납니다. 다시 캐시를 켭니다.

googletest.php에 따르면 지금은 어떤 연결 문제가 없습니다.

캐시를 청소 후 오페라 브라우저 (버전 11.11) 아래 지침을 평가 :
- 사용자 CP에서 나는 독일어 폴란드어 사용자 기본 언어 양식을 변경했습니다. 페이지 멋진 외모와 독일어 번역에 있습니다.
- 그 다음에 다시 폴란드어로 변경 - 여전히 멋있 및 폴란드어 번역 인치
- 링크 돔 근처의 링크를 클릭하여 포럼 폴란드어 번역 포럼 목록에 갔어요.
- (국기를 클릭하여) 스페인어로 전환되었습니다.
- 그럼 나사 / forum/es/f6/sidecap-bueno-o-malo-5103 / # post37724에 간 (? 제목 : SideCap, 부에노 O 말로?)
- 그리고 수정 게시물에 대한 옵션 (이전 게시물) 클릭. 내가 한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텍스트 (이미 4.4.0에서 해결 전에 설명한대로) 에이 잭스 편집기로 번역하지만, 레이아웃을 확인하지입니다 - 아무 CSS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에이 잭스 편집기에서 단추를 클릭하여 고급에 가서도 CSS로 모든 문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제발 -이 게시물에 대한 답변 :
우리에게 사진을 보내십시오. 에게 어떤 브라 우저는 USD 한 ...

우리가 다시 다시를 만들기 위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 언제 진정 우리는 당신이 무엇을하는지 모르고 당신은 여전히 지침 팔로우하지 않았고 우리에게 정확한 지침을 준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그 반대 방법을 했어요 -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가 만든 정확한 단계를했다. 우리는 Opera에서 그것을했다. 그리고 우리는 아무 CSS 문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그것이이어야하며 부스 페이지가 같은 (물론 다른 텍스트) 같습니다 듯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번역되지 페이지로 페이지를 비교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당신이 준 계정에 로그인하고 그 단계를하고 우리가 무엇이 문제 설명과 함께 화면을 캡처 보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없어 (그리고 우리는 정말 그것을보고 정확하고 닫습니다 싶습니다 :)

norku
16-06-11, 23:51
당신이 떨어져 작은 오류로부터 스타일 문제를 본 적이 (.... 텍스트 (이미 4.4.0에서 해결하기 전에 설명하지만 레이아웃 확인을하지 않습니다 같은. - 아무 CSS 문제) 에이 잭스 편집기에서 번역? 찾을 것을 믿을 수가 없군요. 전 크롬, 오페라, 사파리, IE와 FF에서 그들을 보았다. 내가 스레드를 시작하기 전에 시간이 바라 보았다.

당신은 제가 설명한 증상을 재현할 수 있었다 여부라고하지 않았습니다. 메시지를 게시할 수 19 내 단계를 따르십시오나요?

norku
16-06-11, 23:59
이제 가야 돼지만 모두 다시 작동 보인다. 오늘 하루를 통해 캐시 내일 (오늘)으로 상황을 모니터합니다.

당신이 오늘 저녁 M. 우수 지원에 투입 시간에 대한 감사가 정상적으로 매우 많은 감사! :)

vBET
17-06-11, 00:23
당신이 떨어져 작은 오류로부터 스타일 문제를 본 적이 (.... 텍스트 (이미 4.4.0에서 해결하기 전에 설명하지만 레이아웃 확인을하지 않습니다 같은. - 아무 CSS 문제) 에이 잭스 편집기에서 번역? 찾을 것을 믿을 수가 없군요. 전 크롬, 오페라, 사파리, IE와 FF에서 그들을 보았다. 내가 스레드를 시작하기 전에 시간이 바라 보았다.

당신은 제가 설명한 증상을 재현할 수 있었다 여부라고하지 않았습니다. 메시지를 게시할 수 19 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나요?.
그것은 전혀 믿기 어렵다되지 않습니다 - 내가 (그리고 내가 함께 문제를 생각 깨진 캐시되었습니다) 이미 캐시되었습니다 스레드에 가서 충분히했다. 그것이 될 가정으로 이런식으로 그래서 나는 모든 것을 보았다.

솔직히 - 내 자신을 10 배 더 많은 일을하기 위해 목적을 어떻게 해 ... ;) 지원은 무료입니다 - 내 직업은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아무도 10 배 이상 TI하는 날을 지불하지;) 그것은 간단합니다 - 나는 어떤 문제를보고하지 않았다. 사실로 받아주십시오.

vBET
17-06-11, 00:31
이제 가야 돼지만 모두 다시 작동 보인다. 오늘 하루를 통해 캐시 내일 (오늘)으로 상황을 모니터합니다.

당신이 오늘 저녁 M. 우수 지원에 투입 시간에 대한 감사가 정상적으로 매우 많은 감사! :)

위대한 - 나는 청소 캐시 문제를 해결 있다고 가정합니다. 캐시가 고장 났다고 이유를 모르겠어요. 그것이 다시는 그런 일이면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있는 이유를 확인합니다 - 이제 당신이 4.3.0로 업데이 트하기 전에이 고장 난 가정 수 있습니다.

당신은 캐시에게 모든 시간을 모니터링하지 않아도됩니다. vBET 4.3.0 Google에서 오류와 함 께 갔다 결과를 캐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이 발생하더라도, 그때 아마 대부분의 사용자는 그것을주의하고 우리는 이것을 처리합니다. 물론 짧은 시간에 한 두번을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 :)

지금이 순간의 문제 해결 간주됩니다. 그것이 다시는 그런 일이있다면 그냥 여기서 작성하고 우리가 다시 열 것입니다 바랍니다.

또한 모든 vBET 4.4.0 릴리스 노트에 설명된 vBulletin 4.1.4 새로운 ckeditor (3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려는 경우 vBET 4.4.0로 업데이 트하시기 바랍니다 ); vBET 4.3.0은 vBulletin 4.1.4 이전 릴리스와 새로운 편집기와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습니다 vBET 4.4.0은 (우리는 지금 알고있는)입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Multilingual forum supported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