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업그레 이드 rankbadges가 날아가버 나면.



Taurus
21-05-11, 08:24
지금 내 회원 거대한 데 문제가 있습니다. 업그레 이드 모두가 자신의 추가 rankbadges를 잃어버린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얻을은 추가 usergroups로 수동으로 추가의. 하지만 cron이 순위 모두를 업데이 트하는 실행 순간은 수동으로 입력한 것들을 looses. 이것은이 업데이 트되기 전에 발생하지 않았다.

조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BET
22-05-11, 16:32
안녕하세요. 이 업데이 트하기 전에 모든 vBET에서 그룹을 사용하지 않았다. vBET4.3.0 버전은 oficially 불안 정한 베타 버전으로 간주되므로 새로운 functionalisies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죄송 문제에 대해,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rankbadges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기본 VB 기능이나 모듈의인가? 부스의 경우 - 어디를 찾아? 어떤에는 cron 작업은 그것을 제거? 그것이 다른 추가 usergroups 또는 rankbadges에 관련된 그 어떤 영향을 줍니까? vBET은 dissabled와 크론 작업이 실행될 때 그 일이 있습니까?

Taurus
22-05-11, 16:51
이것은 단지 기본 vbulletin의 usergroups로 설정됩니다. 순위 등 아무 MOD 없습니다. 정말 vBET 지금 usergroups를 사용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겠나요?

kamilkurczak
23-05-11, 20:00
어떤에는 cron 작업은 그것을 제거? 그것이 다른 추가 usergroups 또는 rankbadges에 관련된 그 어떤 영향을 줍니까? vBET은 dissabled와 크론 작업이 실행될 때 그 일이 있습니까?

이것은 VB 기본 옵션입니다면 - 내 테스트 포럼에 repoduce 설정을 필요로하는 설정을 써주세요? 당신이 나를 위해 그것을 설명하는 경우 - 난 당신처럼 같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

Taurus
24-05-11, 04:27
사용자 순위 및 타이틀 크론의 업데이 트를 제거합니다. vBET은 괜찮 비활성화.

이것을 설명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hmmmmm

나는 꽤 몇 가지 추가 usergroups를 작성하고,이 또한 rankbadge을 (usergroups에 관련된 어떤) 도착하면 이제 더 이상 하나 또는 두 개의 추가 usergroups는 cron이 실행될 때, 회원 (수동) 추가가있을 때 그 것 그것은 멀리 이러한 수동으로 추가하는 사람을 소요됩니다.

난 당신이 이해 해 주길 바래.

Taurus
24-05-11, 11:33
이것은 지금 나에게 큰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저는 50 개 이상의 000 명의 회원을 가지고, 그리고 당신은 내가 수동으로이 단계에서 일상이 usergroups를 추가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내가 수동으로이 usergroups vBET을 해제하는 방법이 아닌가요 지금 추가? 난 당신이 왜 그랬는지 이해 못해!?

vBET
24-05-11, 17:27
이것은 단지 기본 vbulletin의 usergroups로 설정됩니다. 순위 등 아무 MOD 없습니다. 정말 vBET 지금 usergroups를 사용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겠나요?

이것은 여기에 요청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큰 문제입니다 이해합니다. 최대한 빨리주세요으로 만드는 것은 제게 관리 CP와 FTP에 대한 액세스 세부 정보를 PM. 또한 정확히 usergroup 내가 여기에 추가하고 정확히에는 cron 작업 (이름) 나는이 문제를보고 실행할 수있는 말씀해주십시오. 제가 확인하고 장소에 해결됩니다 - 이것은 가장 빠른 결과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내가 지금 1 시간 휴식으로 4-5 시간을 더 오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만큼 나에게 세부 사항을 보내는 경우 개인적으로 이것을 처리하고 지금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귀하의 액세스 세부 정보를 공유하지 않으려면 다음 아직도 내가 효과를 볼 수의 테스트 포럼을 구성하는 방법에 자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또한 정확하게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한 번 더 질문 - usergroups가 제거됩니다 (그래서 usergroup이 포럼에서 사라) 또는 usergroup 단 할당 사용자는 사라 않습니다. 그럼 다시 usergroups를 추가하거나 다시 usergroup 사용자를 할당해야합니까?

Taurus
24-05-11, 17:54
감사 마이클. 오후 보냈습니다.

나는 cron이에 의해 날아가버 얻는 게 내 '전설'과 'Xtreme'usergroups / 계급이다 보는 것들이지. 정말 그것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내 포럼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 어떤에는 cron 정확히 모르겠지만. 그러나 매일은 수동으로 코드를 추가한 후, 그들은 다시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usertitles 계급 체계를 업데이 트 크론 수 있습니다 추 측입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vBET
29-05-11, 20:24
나는 오후에 썼던 것처럼 - 당신의 포럼에서 모든 일상에는 cron 작업을 확인하고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때 우리는 문제를 재현하는 수없는, 그래서 우리는 그 일에 수 없습니다. 내가 쓴로도 정말 그것이 vBET 문제입니다 doupt - 당신은 특별한 사용자가 자신의 usergroups을 풀어 그 문제를 가지고 다른 사람들이 풀 같은 usergroups하지 않는 -가 자동으로 대부분의 아마이 usergroup 모든 사용자에게 영향을 줄 뭔가면 . 다시 usergroups에 대한 vBET 코드를 확인하고이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건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아마 그것이 그 사용자에 의해 수행 어떤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 그들을 올려도가가 찍은 몇 가지 일반적인 작업을했습니다 알아보세요.

곧 - 그건 vBET 잘못이라고 믿지 않는, 아직 당신이 우리에게 어떻게 문제를 재현하는 정보를 제공할 때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확신합니다. 나는 두 번 귀하의 포럼에서 모든 일상에는 cron 작업을 확인하고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 어떻게 문제를 재현하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Taurus
01-06-11, 09:49
OK, 2 일, 나는 나이 vBET로 돌아 갔어요. 이 2 일 단 한 문제. 어젯밤에 내가 업그레 이드, 그리고 오늘 아침 다시 최소한 10 회원 추가 usergroups를 추가했다. 지금도 추가 추가 usergroups의 vBET과 뭔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내가 이렇게 계속 수 없습니다에 대한 vBET에서 완전히 이들을 제거하는 방법을 말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vBET
06-06-11, 20:38
이 파일에있다 usergroups에 대한 전체 코드는 / / vbenterprisetranslator_functions_usergroups.php을 포함합니다.

와 함수 이름이 vbenterprisetranslator_functions_usergroups.php (7 일치)입니다 : vBulletin 로직 (userdata_presave 연결의 경우)에 대한 반응으로 사용됩니다 단 하나 기능이있다.

변화를 만드는 파일에 다른 두 함수는 vBET 해제 설치하는 동안 vBET usergroups을 제거하고 어디 선가 다른 사용됩니다.

그것 때문에 vBET의 잘못한다면, 다음 때문에 기능 vbet_changeDefaultLanguageGroup만이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건 usergroups에 대한 변경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해제하고 싶다면 그렇다면 가장 간단한 방법은 플러그인을 "적절한 기본 언어 그룹을 설정"사용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vBET의 usergroups 자동으로 핸들을 해제합니다. 당신이 저도 제거할 수 싶다면 단지 관리 CP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문제가 사라지게 찾으면, 그때 우리는 (우리는 벌써 두 번이나 그것을 확인)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우리는 똑같이 있어요 - 우리는 문제를 재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또한 당신은 훅 userdata_presave 및 전 / vBET 플러그인 후 실행될 수 변경 실행 순서에 대한 다른 플러그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urus
09-06-11, 00:46
해당 플러그인을 해제하고, 지금은 약 48 시간없이 실행 후, 다시이 문제 없었어요. 그래서 그것이 vBET가 추가 및 추가 usergroup, 때문에 그것이있다는 생각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당신은 이미 몇 가지있다면, 다른 어떤 cron이 실행하는 날아가버 도착 몇 가지 이유. 롤, 내가 알고 조금 애매한 소리지만, 플러그인없이 다시 다 좋아.

vBET
09-06-11, 01:16
OK 때문에 - 우리가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만든 유일한 변경되었습니다 - 플러그인을 비활성화? 있습니까 vBET의 usergroups은 포럼에 아직하거나 그를 제거? 당신의 vBulettin의 정확한 버전 (우리가뿐만 아니라 우리의 코드에서뿐만 아니라 후크 환경에서 가까이보고 싶지)이란 무엇입니까?

Taurus
09-06-11, 01:44
그래, 내가 만든 유일한 변화이다. 그리고 vBET에 대한 usergroups에서 진드기를했다. 하지만 그들은 아직 거기 있지만입니다. 이들을 제거하는 쉬운 방법이 있나요? 그것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vBET
09-06-11, 11:38
그리고 vBET에 대한 usergroups에서 진드기를했다.
그것은 정확히 무슨 뜻? 당신이 뭘했다고?

vBET 그룹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 당신은 vBulletin 옵션에서 관리자 CP하여 할 수 또는 /에서 함수 vbet_removeDefaultLanguageGroups을 실행하여 / vbenterprisetranslator_functions_usergroups.php을 포함

당신이 저를 제거하면 우리는 그것에만 포럼에서 발생하기 때문에,이 문제에 더 가깝게 볼 에일되지 않습니다 점에 유의하십시오.

Taurus
10-06-11, 14:56
그것은 정확히 무슨 뜻? 당신이 뭘했다고?

나는 vBET에서 usergroups을 취소. 당신이 보자하여 체크 / 마크를해야합니다 ACP에서 사용자를 선택하면 마찬가지로이 추가 usergroup로 '스페인어'라고. 이것은 내가 취소.

vBET
16-06-11, 16:43
나는 오후에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여전히 포럼에서 문제의 이유가 뭔지 모르겠다. 아직도이 지역에 vBET 코드에서 일부 내용을 변경했습니다. 지금 vBET 일부 usergroups가 변경 또는 사용자의 기본 언어 chanes에만 usergroups를 처리합니다. 그럼 훅에서이 조건을 추가 :

if ($this->setfields['membergroupids'] || $this->setfields['vbet_def_lang']) {
나는 우리가 그것을 원인이 뭔지 모르겠 않기 때문에이 문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르겠어요. 어쨌든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 가능합니다. 어쩌면 그 어디 전혀 데이터베이스에서로드되지 때문에 - 칼럼은 정당 방위 였다고 전에부터 PM, 변경 사항이 기록에 자주 usergroups에 그랬던 것처럼. 부스의 경우 사용자의 변경 관리 CP하여 사용자 CP 또는 관리자에 의한 데이터가 다음 usergroups를 로드할 때 때문에 그러한 경우에이 조건으로 vBET은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 릴리스에 포함되므로 그것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다음 동작하지 않을 경우 다시 연결을 해제하고 우리는 다시 조사를 만든 것입니다.

업데이 트가 도움이 되나요 후 확인해주십시오.

편집 - 그것은 확인됩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하십시오 :
1. 관리자 CP로 이동 -> 플러그인 & 제품 -> 플러그인 관리자
2. 훅 userdata_presave에 대한 설정을 적절한 기본 언어 그룹 이름이 후크를 찾아 그것을 편집을 누릅니다
3. 코드의 시작 부분에 추가합니다 :

if ($this->setfields['membergroupids'] || $this->setfields['vbet_def_lang']) {
4. 코드의 끝에 추가 :

}
5. 그것을 저장

Taurus
19-06-11, 07:36
좋아, 이제 업그레 이드, 나는 여전히이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난 당신이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aurus
21-06-11, 00:33
지금은 2 개 이상 일 업데이 트와 함께 실행하면 그 플러그인 또는 다른 아무것도 해제하지 않고, 또이 문제 없었어요. 그래서 그것이 당신의 수정이 트릭을했다고 말할 안전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 마이클. 진짜 큰 감사합니다! 이 문제는 내 포럼에있는 것을 알고, 나는 진심으로 당신이 날 도와 갔다 여분의 마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kamilkurczak
21-06-11, 22:03
이 확인 주셔서 감사합니다 :)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Integration with translations by vB Enterprise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