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허용됨 vBet 전체 게스트 캐시 -하지만 크롤 러에 대한



wowglider.de
23-04-11, 12:20
안녕하세요,
Vbet 전체 게스트 캐시 좋은 생각입니다.

그러나 구글이 내 포럼을 사랑하고 페이지가 스레드가 opend 후에, 그것은 색인을 생성하려면 1 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좋지 않을 빠른 인덱스 얻을 있기 때문에 그것이 가능한, 크롤 러를 비활성화합니다.

vBET
25-04-11, 21:19
이러한 경우 당신은 당신의 포럼 및 하위 포럼 페이지에 손님 캐시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모두 때마다 생성되며, 구글은 새 스레드가 열릴 것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vBET은 이미 전체 손님 캐시가 캐시되지 않습니다 페이지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괜찮습니다합니까?

wowglider.de
27-04-11, 17:27
거미는 스레드 / 포럼을 방문했을 때 조정되지가 않는다 캐시를 사용하기 때문에,이 순간에 손님 캐시를 사용할 수 없다.

귀하의 플러그인이 더 SEO 편안해야 ->

난 전체 손님의 캐시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전 거미에 대한 전부 또는 [] 없습니다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 ...

손님이 포럼을 검색하는 경우에는 그들은 모든 캐시된 출력을 얻을지만, 거미가 사이트를 방문할 때 그들은 (거미는 "라이브에 손님 캐시 시간 무시 '가 방문하는 경우) 실제 페이지를

당신은 내가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vBET
27-04-11, 18:57
네, 무슨 말인지 알아. 아직도 스파이더 포럼 트래픽을 많이 발생하고 일반적으로 같은 페이지마다 몇 분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1 시간 동안 캐시하는 경우에는 거미가 캐시에서 쓰레드 페이지를하면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덕분에 당신은 서버 자원을 많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전체 십사일 (완전 구성)에 대한 캐시되지 않는 페이지의 경우 중요한 인치

이 순간 당신은 모든 방문자 (거미 포함)에 대한 포럼 / 하위 포럼 페이지에 손님 캐시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링크가 포럼 페이지에 바로 나타납니다 때문에 거미는 즉시 새로운 스레드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모든 스레드에 대한 손님 캐시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캐시는 여전히 아직도 개선 될 어떤 다른 페이지를 (회원 페이지처럼) 캐시합니다. 대부분의 트래픽이 게스트 캐시 주변 이동합니다,하지만 지금은 모든 트래픽이 주변 게스트 캐시된다.

우리는 새로운 구성 옵션을 추가하기 위해 귀하의 요청을 고려하게됩니다. 나는 그것이 헤더 또는 기타 몇 가지 정보들이 거미를 인식해야하는 생각으로. 그래서 우리는 몇 가지 프로토 타입을하고 아무 문제가 볼 수 없다면 우리는 다음 릴리스에 포함됩니다. 우리가이 분야에서 몇 가지 문제 (- 그럼 정확히 지금은 말할 수 없어 전에 아직도 나는 거미를 인식하지 않았해서는 안됩니다)이 찾아내는 경우에 우리는 당신을 통지합니다.

wowglider.de
28-04-11, 22:03
좋아, 다음 아이디어 :
[X] 전체 게스트 캐시
[X] 크롤 러에 대해 "라이브에 손님 캐시 시간 무시 '

크롤 러가 변경되지 않은 사이트 (스레드, 포럼)를 방문하면 그 전체 HTML을 제출합니다.
크롤 러와 손님을위한 새로운 HTML 출력을 만들려면 "라이브에 게스트 캐시 시간"을 무시 후 변경된 사이트 (스레드, 포럼)를 방문하십시오.

당신은 사용자 에이전트를 통해 크롤 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 방금 검색 http://www.user-agents.org/, 우리는 "Googlebot이 /를 찾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 *.* (은 http://www.google. COM / bot.html) "이것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러나 가장 빠른 방법,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학대하고 싶은 생각 없다.

이 수익성 수있는 유일한 검색 enginge 다른 SE 색인에서 Google 최대한 빨리하지 않으므로 다른 사람들이 쉽게 예전 HTML 출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 좋을 것 같아.


이것은 당신에 대한 더 적합한 있습니까?

vBET
04-05-11, 12:24
크롤 러에 상쾌한 게스트 캐시 위대한 아이디어는 - 우리가보기를 생성할 수있다면 어쨌든 우리는 게스트 캐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OK - 요청 허용. 우리가 그것을 구현 시작하면 우리는 구성 가능성과 핑크 어때 세부 사항을 확인합니다. 추가할 새로운 무언가를 찾을 수있다면 - 주시기 바랍니다 :)

adwade
12-09-11, 20:22
어디에 게스트 캐시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보실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vBET의 구입한 버전의 옵션의 생각, 올바른?

r.dziadusz
15-09-11, 10:33
당신은 여기에서 읽을 수 :
손님을위한 전체 파일 캐시는 유료 버전에만 있습니다.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Multilingual community supported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