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백업 문제에 여러분의 도움 / 의견을 필요



dacho
23-11-10, 17:09
나는 데이터베이스의 매일 백업을
난 보통 mysqldump합니다.
난 명령을 통해 복원 - MySQL을 dbname은 <filetorestore.sql
언어 번역 테이블을 누락
(덧붙여, 재건 후 아무런 오류 메시지가 종료되지 않음)

이것은 방금 만든 번역 시스템 테이블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제안합니까?

그건 그렇고 내 Systeme 사람도 그가 BLOB 필드가 포함된 테이블을 같이하지 않았다 (필드로 피해야합니다 - 의견에 따라)

mateuszr
25-11-10, 10:42
안녕하세요,

우리는 긴 텍스트 필드의 사용을 최소화하는 이유로 각 언어 3 캐시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텍스트가 광대한있다면, 우리는 그런 방식으로 캐시에 저장해야하지만이 짧은 사람은 완전히 인덱스 컬럼에 저장되고있다.

우리가 문제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정확히 무슨 뜻인지 이해를 못하 겠어 .. 처음 번역 테이블이 누락되는, 쓰기, 다른 시간 - 그러나 이러한 테이블을 작성하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다시 그것을 설명하는 수 있을까요?
어쨌든, 그게 뭐든 지간에, 그 백업 파일을보고이 만들어지지 않은 요소가 백업 이후에 적용하거나, 실수로, 그들은 백업 프로세스 도중 제거하고 있지만, 그것이 끝나면 다시 생성하지 않을 경우,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acho
25-11-10, 20:05
자신을 다시 포인트에에서 넣고 hbaiaani 자동된 백업 시스템을 만드는, 하나의 백업을 만듭니다 liomadrch 설명 하려고 거 야: 일반 mysqldump 최대한 빨리 백업, mysql을 복원: dbname <filetorestore.sql
מסיבה כלשהי הגיבוי ללא טבלאות שנוצרו עם Vbet

נ.ב.
אני לא מקבל שגיאה ב phpMyAdmin

kamilkurczak
27-11-10, 14:00
안녕하세요,
백업 및 복원이 vBET 아니라, 오직 MySQL을 만든되기 때문에이 vBET 문제되지 않습니다.
하여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복구하는 시도하십시오 admincp -> 유지 관리 -> 수리 / 최적화 테이블 그들이 손상되기 때문에 아마도 테이블이 백업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둘째로, 아마도 당신은 몇 가지 제한을 가지고 백업 명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당신은 InnoDB 엔진에 테이블에 대한 백업을합니다.
vBET은 myisam 엔진에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이 vBET 문제가되지 않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우리는 당신에게 해결책을 줄 수 없습니다.

감사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Integration with translations by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