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다른 언어로 게시 사용자



Simon Lloyd
30-09-10, 20:03
에있는 사용자의 게시물은 영어로합니다 제가 게시물을 볼 때 네덜란드에서 포럼을보고 나서 네덜란드 말한다면 안녕하세요 당신이 말해줄 수 있나?

또한 얼마나 많은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거나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이 있습니까?

서버에서 추가로드가 있나요?

그것은 SEO 안전한가요?

모든 번역 자동 수있는, 즉 모든 스페인어는 항상 모든 러시아어 항상 러시아어 ********** 등에 나타납니다 스페인어로 볼 것인가?

감사합니다
사이몬

vBET
01-10-10, 09:33
안녕하세요, vBET 메시지가 언어 (설정)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지원되는 언어로 히에 메시지를 쓴다면, 그때 vBET는 언어를 인식합니다 (Google을 사용) 후 자동으로 적절한 bbcodes에 불투명.

vBET 새로운 캐시 테이블을 만들지만, 기본 vBulletin 테이블에 변경하지 않습니다.

물론 여분의로드가있을 것입니다 - 그것은 놀랍게도 번역되지 않습니다;) 스틸 추가 하중은 번역 페이지 것입니다 - 정상적인 페이지는 광고 플래그를 vBET하십시오.

그것은 SEO 안전합니다. vBET은 URL의 번역을 지원합니다. 당신이 vB3과 vBSEO 또는 vB4을 (vBSEO 또는 vB4 친화적인 URL을 사용)가있을 경우, 다음 URL은 번역됩니다)

전체 번역은 자동으로 :)

Simon Lloyd
01-10-10, 14:08
테스트 : 내 이름은 난 바보가 아니에요, 사이먼이됩니다)

Simon Lloyd
01-10-10, 14:14
그때 메신저 이것은 상단에있는 깃발 또는 드롭 다운 언어 선택하지 않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어 알아?
난 내가 깃발 또는 드롭 다운을하지 않으로 내 사이트에 방문자가 자동 으로 버튼이나 아무것도 클릭하십시오 필요가 그들의 언어로 사이트를 (자신의 브라우저가 자국의 표준으로 설정됩니다 가정)보고 싶어하지만, 게시물에 유용합니다, 내가 또한 사용자 지정 코드 BB는 정규식을 사용하여 별도의 PHP 파일을 통해 해석 먹으렴있다면이 문제가 될 것인가?

Simon Lloyd
01-10-10, 14:15
테스트 2 : 내 이름은 나는 바보가 아니에요, 사이먼! 이중 언어 테스트를위한 수정이 테스트를 좋아 :)

Simon Lloyd
02-10-10, 09:09
제가 지원 응답 시간은 매우 가난 무서워 MOD (물론 필자 완료 검사) 같은이 사그라 들자, 나는 19 시간 후에 오후 2시 14분 (GMT) 어제 게시하지 않고 아직 응답!

그것은 나에게 구입 신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Simon Lloyd
02-10-10, 20:09
이제 응답 이후 30hrs들 제발, 당신 이 이런 것들 여부를 판매할까요?

Simon Lloyd
02-10-10, 22:40
그때 메신저 이것은 상단에있는 깃발 또는 드롭 다운 언어 선택하지 않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어 알아?
난 내가 깃발 또는 드롭 다운을하지 않으로 내 사이트에 방문자가 자동 으로 버튼이나 아무것도 클릭하십시오 필요가 그들의 언어로 사이트를 (자신의 브라우저가 자국의 표준으로 설정됩니다 가정)보고 싶어하지만, 게시물에 유용, 나 또한이 문제가 될 수있는 사용자 지정 코드 BB는 정규식을 사용하여 별도의 PHP 파일을 통해 해석 됐죠 있나요? 다음 질문에 내가 마지막으로 이것을 구입 귀찮게하지만, 단순히 페이지를 번역하는 간단한 구글 개발자 jquery 버전을 설치 실거예요!

가능하면 내 위에 querie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바랍니다

나는 vbseo 있고 vbseo 사이트 맵이 확실 모든 작품을 만들기 위해이 모드를 (내가 여기 답변을 얻을 부여) 구매 후해야 할 여분의 아무것도입니까?

vBET
02-10-10, 22:43
안녕하세요. 서비스 24 / 7되지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 우리는 매일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보통도 아직 안 자주 수 있습니다. ), 또한 우리는 온 세상으로부터 고객을 가지고 가끔은 응답 시간은 시간 차이 (보통 우리가 밤에 잠을)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이런 늦은 답변에 죄송합니다. 월요일부터 우리가 더 나은 응답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카밀은 (저희 직원 사람) 막 휴가에서 돌아 온 점에 유의하십시오 :)

또한이 경우에 - 그것이 테스트 메시지가 fallowed 때문에 난 그저 당신의 질문을보고 싶어요. 내가 여기 왔을 때 난 단지 테스트를보고 (모두 분 후에 분을 보내했습니다) 그 전에 메시지에 관심을 두지 않았다. 죄송합니다 - 그것은 내 실수였다. 지금도 나는 그것에 대해 무엇 혼란스러워서 내가 여기에 어제 아무것도 내 주소도 있었을 때 당신이 어떤 30시간에 대해 서면으로 이유를 찾으려면이 대화의 처음으로 돌아 왔어요. 지금은 내가 눈치 어떤 곳이 없다는 걸 - 제가 테스트 메시지를 fallowing하여 메시지가 오해를보고 싶어요. 한 번만 더 내 사과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을 답하시면 완전히 플래그를 해제하고 브라우저 설정 (vBET이 헤더는 그 브라우저에 의해 보내 사용)에 근거 자신의 언어를 자동으로 사용자를 리디렉션하는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1. 기본적으로 Google은 귀하의 추가 페이지를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사이트맵에 이들을 추가하면됩니다. 이렇게하지 않을 경우, 해당 페이지를 색인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그럼 당신이 새로운 장소에서 추가 트래픽을하지 않습니다 - 사람은 단순히 그것에 대해 알 수 없을거야
2. 사용자는 자신의 컴퓨터 안에서 온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폴란드에서 경우 즉,하지만 영국에서 일부 인터넷 카페에서 포럼 이동합니다 다음 브라우저에서 언어를 영어되어야 vBET을 알려드립니다. 비활성화 플래그에 의해 당신은 언어를 변경하려면 사용자의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 진짜 bbcodes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bbcodes는 별 문제가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길. 우리는 이미 자신의 "bbcodes"을 사용하여 그 중 한 모드로 문제를했지만, 그들은 정말 bbcode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문제가되었다 - 그들이 자신을 파싱 단지 텍스트를. bbcode 그냥 [에서 텍스트 아니라는 것을 참고] 정규 표현식 (regular expression)에 의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bbcode는 vBulletin 엔진에 등록하고 그것이 (가 적절한 후크에 플러그인해야) vBulletin 엔진에 의해 구문 분석 특별 마크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사용하지 않는 경우, 그때 당신은 정말 당신의 코드에 의해 인정 단지 특별한 마크를 bbcode가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신은 문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그것이 bbcode 아니기 때문에, 그래서 그것은 vBulletin에 의해 처리되지 않으며 랑 bbcode이 해석 될 때, 안으 경우에도 bbcodes되지 않은 특수 부호 번역 텍스트를 얻을 것이다 [] (때문에 vBulletin 거짓말 t 너무 막)을두고 그것을 인식 - 그럼이 텍스트를 번역을 보낼 수 있으며, Google은)]를 닫기 전에 공간을 넣어 (즉 특별한 표시를 휴식하실 수 있습니다.

vBET
02-10-10, 22:46
다음 질문의 마지막 시간이를 구입하지만, 단순히 페이지를 번역하는 간단한 구글 개발자 jquery 버전을 설치하는 귀찮게 나 실거예요!

가능하면 내 위에 querie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바랍니다

나는 vbseo 있고 vbseo 사이트 맵이 확실 모든 작품을 만들기 위해이 모드를 (내가 여기 답변을 얻을 부여) 구매 후해야 할 여분의 아무것도입니까?

당신이 하나를 쓴 때 난 그냥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

vBSEO 정보 - 네, 당신은 통합해야합니다. 이곳은 readme 파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통합은 URL을 번역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
당신은 또한 Sitemap에 포함될 번역 페이지 URL을 가지고, Sitemap 생성기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플래그가있다면, 구글이 어쨌든 해당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은 이러한 경우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Simon Lloyd
02-10-10, 22:55
회신하여 설명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곧 자동 vbseo 및 사이트맵을 담당하는 업데이트 버전을 릴리스됩니까?

제가 구글 색인을 위해 플래그를 표시해야하는 경우 난 아직 자동 언어의 변화를 주시겠습니까?

내 사용자 bbcode, 내가 그것을 다시보고 코드에 대한 추가 파일과 함께 제 버전에 대한 코드 bbcode 아래의 PHP 파일에 추가가 있었하면 여전히 <pre> 태그를 유지 ... 등 현재 샘플 스레드 변경 VBA 코드의 선택 페이지 인쇄 내 사이트에 vbet를 사용하여 문제가있을 거라고 생각합니까?

vBET
02-10-10, 23:20
우리는 케이크가 자동으로 vBSEO 및 사이트맵 통합에 대한 관심 vBET 버전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 mods 그 (모든 후크가없는)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통합이 간단한 코드 변경을 필요 이유입니다 - 그것은 찾을 대체 수준에서 readme 파일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 그래서 그것은 텍스트 편집기 보를 만든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정도로합니다.

이 Sitemap 생성기와 통합하면 귀하는 Google에 대한 플래그가 있어야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조언 플래그를 포함하는 (왜 이미 설명). 플래그 관리 및 리디렉션에 대한 옵션이 구분됩니다. 그럼 당신은 어떤 sonfiguration 당신이 원하는 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국기와 broswer 언어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리디렉션을 가질 수 menas :)

당신의 특별한 마크가있다면 (내가 쓴 같은 vBulletin 아키텍처 bbcodes에 따라 특별 vBulletin 훅으로 등록하거나, 또한 관리자 CP가 있습니다 - 그리고 내가 아직 확실치 않지만 그렇게 한 것입니다) 다음에만 내부 코드 bbocde의 사용 그렇군요 문제 없어 - 코드, PHP와 HTML의 bbodes의 내용은 번역하지 않습니다 :) vBET는 목적에서 그것을 - 거기에 코드를 번역하기 위해 아무 의미가 없으며 그것은 단지 그 bbcodes의 내용을 깰 것이다.

Simon Lloyd
02-10-10, 23:27
좋아, 마지막으로 질문은, 제가 구입하고 내 사용자 정의 bbcode를 (내 사이트의 대부분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을 쉬는면 제거하고 수 이내에 환불을받을 십일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지금은 bbcode 코드를 포함한 모든 (페이 스북 제외), 당신의 모듈과 같이 bbcode를 번역하지 않고 의도된 작동되면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기꺼이 변환 Google 번역을 (귀하 MOD의 핵심입니다)을했습니다.

vBET
02-10-10, 23:43
그것이 포럼에서 코드 bbcode의 vBET의 번역 내용을 나타나면 이것은 버그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우리가 그것을 해결 버그 때문에 환불을주지 않습니다 :)

그것이 당신에 설명된 것과 같이하고 당신의 특별한 마크가 유일한 코드 bbcode 내부 사용한다면 다음에서 편안한 휴식과 그것에 대해 진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코드 bbcode의 내용이 (그리고 그 주위 텍스트입니다) vBET로 번역되지 않습니다 볼 수 있도록 당신은 우리의 포럼에 몇 가지 테스트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참조 :

This is inside code bbcode and will not be translated if you click any flag. Because of that no text inside of brackets will be changed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ed to other languages thanks to vBET Translator 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