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정식 버전보기 : 해결 브랜딩 무료 구입했지만 아직 바닥글 텍스트 학점



StarBuG
20-09-10, 12:02
안녕

전 브랜드 무료로 라이센스를 구입했지만 여전히 신용 텍스트는 바닥글에 있습니다.
오직 신용 링크가 삭제되었습니다.

브랜딩 무료로 제가 구입 무엇입니까 제품에 대한 언급을 의미 없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제거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리고 네, 이것은 표준 옵션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어쨌든 브랜딩 다음 무료 및 브랜드를 판매하고 사용자가 파일을 업그레 이드이 때마다 편집 기대할 수 없어!

vBET
20-09-10, 12:10
안녕 기본 BF 패키지에 의해서만 신용 링크를 제거 있지만 BF 라이센스 소유자로 또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거하는 완전한 권리를 가진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지침 PM 보내 것입니다.

StarBuG
20-09-10, 12:15
네, 당신이 그것을 이런식으로 처리 알아.

그러나 이것은 좋은 연습하지 않습니다.

무료 브랜딩은 "브랜드의 자유"를 의미하며, 그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브랜딩에게 제가 업그레 이드 때마다을 제거하는 제품 파일을 편집하는 것은 성가신합니다.
전 브랜드 무료로 제품에 대한 payed하기 때문에 하나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난 당신이 무료로 브랜드의 현재 처리 다시 제안

vBET
20-09-10, 12:33
난 그냥 우리가 다음 릴리스에서 더 이상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전 메시지를 작성하지만, 좋은 깜짝 놀라고 싶어했고 보내기 전에 그것을 제거 : D
놀랄 없을 것입니다 같은데;)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마찬가지로 마지막 게시물에서 설명하는 PM을 보내되었습니다 :)

예 - 제가 완전히 BF 라이센스와 사용자가 절대적으로 제품 버전에 대한 정보를 원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신용 링크 (누군가가 업그레 이드 또는 새로 설치를 만드는 경우도 기본적으로 그것을 제거)를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딩 무료 제품이지만 브랜딩 무료 라이센스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라이센스에 따라 모든 것입니다. 누군가가 그 오해를 느낀다면 대부분의 아마 그는 라이센스 계약을 읽지 않았다. 브랜딩 무료 라이센스가 무엇인지 수 있도록 무엇을 의미하는지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명확하게 라이센스 자체 설명 - 라이센스 이름 해석의 대상이 아니라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무엇 제공합니다.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제발, 우리가 모르는 소리 지르지 마요 - 그냥 라이센스 계약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vBET 브랜딩 무료 라이센스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BF 버전의 마지막 릴리스에서 우리가 주로 지원 문제에 대한 제품 버전 정보를 남겨 것을 유의하십시오 - 그것은 관리자 CP에 액세스하지 않고 사용되는 버전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BF 사용자 버전 정보를 제거할 수있는 권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는 거의 그것을 사용하는 기회가 없다 + 당신이 설명한대로 다시 그것을 제거하는 BF 버전에 대해서만 추가 업그레 이드 단계 +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응 우리에 대한 추가 작업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 BF 릴리스에 기본적으로 그것을 제거하기로 결정하지 :) 아마 그것은 구성할 것입니다 - 그래서 BF 사용자는 아마 그냥 제거 결정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보게됩니다 :)

StarBuG
20-09-10, 12:37
감사합니다.

그냥 참고 사항 :
각 웹사이트 그것이 악용될 버전을 실행하는 것을 알 수있다면 이용 피해자에 대한 네트워크를 검색하는 것이 훨씬 용이하기 때문에 저작권 텍스트의 버전 번호는 항상 큰 보안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딩 무료 버전을 구매하라고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vBET
20-09-10, 12:45
그래서 당신은 더 안전하고 당신은 더 이상이 정보를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

Automatic Translations (Powered by Google, Microsoft®, Yandex, SDL Language Cloud, IBM Watson and Apertium):
AfrikaansAlbanianArabicBelarusianBulgarianCatalanChineseCroatianCzechDanishDutchEnglishEstonianFilipinoFinnishFrenchGalicianGermanGreekHaitian CreoleHebrewHindiHungarianIcelandicIndonesianIrishItalianJapaneseKoreanLatvianLithuanianMacedonianMalayMalteseNorwegianPersianPolishPortugueseRomanianRussianSerbianSlovakSlovenianSpanishSwahiliSwedishTaiwaneseThaiTurkishUkrainianVietnameseWelshYiddish
Translated to other languages supported by vB Enterprise Translator 4.10.1